죽전 에그톡스는 죽전 이마트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이마트는 10시에 열지만 에그톡스 오픈은 10시 반이지요. 음식 준비하는데 시간이 걸려 그런가 싶습니다. 하여간 11시 반즘 되면 자리는 이미 다 차고 대기로 들어가는데, 오후에는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습니다. 그래봤자 이제까지 에그톡스는 달랑 두 번 갔군요. 그래도 그 먼 거리를 뚫고 저 남녘까지 내려갔다는 것이 대견합니다.(...)

에그톡스에 그렇게 두 번이나 다녀온 건 약속 장소이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에그톡스의 메뉴가 제 취향이기 때문입니다. 뷔페에 가서도 딱 먹고 싶은 것만 골라 먹는데, 주말 점심 뷔페 가격이 2만원(19900원)이면 원하는 것만 골라서 먹는다는 점에서 더 매력적입니다. 아마 메뉴를 보시면 어린애 입맛이라 하실겁니다. 하하하;




수프는 브로콜리. 거기에 샐러드용 크루통이랑 체다치즈를 넣었습니다. 치즈맛과 크루통맛이 나더군요. 다시 말해 수프는 맛이 없었습니다. 무미에 가까웠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 아래는 돈가스. 그 옆은 감자. 그 옆은 닭튀김(가라아게)과 소시지, 그 뒤에는 병아리콩이 들어간 샐러드. 오른쪽 접시는 에그 베네딕트입니다. 맛있어요. 오믈렛이나 반숙 달걀프라이보다는 에그 베네딕트가 좋더군요. 제 취향보다는 살짝 달걀이 덜 익었지만 괜찮습니다.




두 번째 접시. 핫케이크 두 장에 크랜베리잼. 아니, 라즈베리였나. 하여간 딸기잼은 아닙니다. 잼은 웨이트로즈 것을 가져다 놓았더군요. 그래봐야 어차피 시판 잼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것은 미트소스에 체다 치즈. 그리고 미트볼, 닭튀김, 타르타르 소스.
아, 핫케이크에는 메이플 시럽을 뿌렸습니다.-ㅠ-




오른쪽은 오믈렛. 그리고 핫케이크 두 장이랑 병아리콩샐러드, 미트볼, 닭튀김 하나.

으으음. 편식주의가 아주 잘 드러나는 접시들입니다...(먼산)





그리고 마지막 접시. 포도는 맛이 그냥 그랬고, 파인애플도 그냥 저냥. 솔직히 맛있는 건 아닙니다.
앞쪽에 보이는 것은 빵푸딩이었는데 이게 또 은근 취향입니다. 프렌치토스트랑 비슷한 느낌이니까요. 거기에 아이스크림. 바닐라보다는 초코가 조금 낫습니다.-ㅠ-



이러고는 2차로 가서 실컷 이런 저런 간식을 먹었는데.... (하략)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