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제목과 같이, 음료는 물이고 케이크만 주문했냐 하면 커피가 맛이 없거든요. 아마 사진 보시면 어딘지 대강 아실 텐데, 부가세 붙여서 커피 한 잔에 7700원인지 8800원인지 나가면서 커피는 상당히 맛이 없습니다. 이 돈 주고 커피 마시느니 그냥 물에 케이크 하나 더 시키겠다 싶은 심정이었지요.
그래도 여기 케이크가 마음에 들어서 가끔 가게되지만...;ㅠ;

그러고 보니 본점에도 생겼던가요?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지점 생긴 곳이 강남 신세계인지 본점 신세계인지 헷갈립니다. 어딘가 리모델링 하면서 카페 만들었다고 들었거든요. 확실한 기억이 아니라는게 문제지만.


올해 목표 중 하나가 저 파운드케이크를 한 통 통째로 사서 나눠먹는 것이었는데 결국 아직까지도 못했습니다. 아마 겉의 초콜릿 코팅이 없었다면 도전 가능성은 더 높았을 겁니다. 초콜릿 때문에 더 달아서 여즉 도전 못하고 있네요. 게다가 초콜릿이 묻어서 먹기도 쉽지 않긔... 차라리 다 긁어낼까요. 그러기엔 초콜릿이 덜 단단해서 긁기도 쉽지 않고.


체커스 케이크와 파운드 케이크는 항상 무난하고 그 뒤의 밀피유도 괜찮았습니다. 보통 세 개의 케이크를 시키면 그 중 하나는 도전 정신에 입각해, C님이 독특한 걸로 시키시는데 다음에도 먹고 싶다 그런건 딱히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래도 기본은 하니까 종종 찾아가지요. 다음엔 언제쯤 갈 수 있을라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