윽. 19세기 런던 비망록의 메이앨리스님이 작품을 12월 26일에 습작화하신다는군요. 이런.ㄱ-; 정주행은 대강 하긴 했지만, 또 특정 장면은 좋아하지만 전체 다시 볼 용기는 없긔..;ㅂ; 그래도 시간 나는대로 읽어야겠습니다. 아직 안 읽으신 분은 크리스마스 전까지 정주행하시어요. 키워드는 19세기 영국, 런던, 빅토리아 시대, 뱀파이어입니다. 뱀파이어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셜록 홈즈 계통 좋아하시는 분들은 챙겨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나저나. 조아라의 마나가 엊그제 5만을 돌파했습니다. 이야아아. 이것도 포인트 모으는 것처럼 안쓰고 고이 쌓아두고 있네요. 이렇게 포인트 모아두고 있는 곳이 몇 군데 있는데, SFC 포인트랑 교보 포인트가 그렇습니다. 모았다가 한꺼번에 빵! 크게 지르려고 안 쓰나봅니다. 하지만 매번 쓰자니 아깝고. 그렇게 해서 아직 못 쓴 포인트가 얼마더라? 그래도 SFC의 해피포인트는 올해 안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사면서 털어 쓸 생각입니다. 하프갤런을 사나 패밀리를 사나 고민하고 있으니 식이조절은 염두에 안 두고 있다니까요. 하기야 구입 시점은 연말일테니, 아마 연말 특식......;;


최근에는 새로 선작등록해서 보는 작품이 없습니다. 대신 조아라에서 출간된 전자책은 지난번에 적었듯이 12월 초에 몇 권 구입했는데, 다 읽은 작품은 하나뿐입니다. 조만간 리뷰 올리지요. 아마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리뷰 안 올린 것은 이것뿐일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