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한눈 팔고 있는 사이 벌써 북스피어 이벤트 대상작인 미미여사의 『그림자 밟기』가 나왔습니다. 근데 이거, 에도 시대물은 맞는데 『혼조 후카가와의 기이한 이야기』나 『괴이』 같은 쪽의 괴담 시리즈로군요. 그러니까 굳이 따지자면 미미여사의 사회파 단편 추리물의 에도버전.; 그리 읽힙니다....
게다가 표제작인 『그림자 밟기』는 아예 슬픈 이야기랍니다.OTL


그래도 애초 생각했던 대로 이벤트는 합니다.

7월 17일. 중요한 날이지요. 제헌절. 노는 날이 아니라 잊혀졌지만 말입니다?
그러니 오늘부터 7월 17일 제헌절까지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현재 총 댓글 수는 181**. 이 중 제 댓글이 절반쯤 차지할겁니다만..-ㅂ-; 18181에 가까운 수의 댓글을 다신 분들 세 분께 책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단, 이전에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아주셨던 분에 한하여 진행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왠지 엉뚱한 분들께 책이 갈 것 같단 말입니다...

배송 문제 때문에 나중에 제게 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주셔야 한다는 것은 잊지 마시고요. 이벤트 종료는 2013년 7월 17일 23시 59분입니다.

다행히 책 가격 때문에 무료 배송이 되어 세 권 정도는 문제 없이 구입 가능하네요. 저는 이제 제 몫의 책 주문하러 갑니다. 훗훗훗~.



(상황에 따라 이벤트 대상 권 수는 늘어날 수도 있습니다. 줄어들진 않아요.'ㅂ')



덧붙여 달아 놓는 교보문고의 이벤트. 스컬리와 멀더의 목소리로 책을 들어보시어요.;(링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