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지점에 있는 것은 아닌 것 같고, 가끔 들르는 파리바게트에서 발견한 스콘입니다. 그냥 스콘이 아니라 뭐라 이름이 앞에 붙어 있는데 홀랑 잊었네요. 밀크 스콘이었나?

요즘에는 도통 뭔가를 만들 기운도 나지 않아서 제과제빵은 거의 손을 안 댑니다. 거의라고 하는 것은 그래도 요 며칠 사이에 시판 믹스를 써서 핫케이크를 만들었기 때문이지요. 그 외에는 만들 엄두가 안 납니다. 보통 주말에 만드는데 요즘에는 계속 주말도 출근하잖아요. 게다가 날도 더우니 오븐 돌릴 생각은 안 들고.-ㅂ-;


하여간 충동구매로 구입한 스콘이었는데, 모양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습니다. 개당 1300원이면 절대 싼 가격은 아니지만, 옆구리가 터진 모양이 집에서 만드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덥석 집었는데, 맛도 의외로 괜찮네요. 기대하지 않았다는 티가 팍팍 나긴 합니다.^^:
반으로 갈라서 딸기잼을 듬뿍 발라 먹으면 밀크티 한 잔이 절로 생각납니다. 물론 요즘은 홍차가 아니라 커피파라, 스콘하고는 잘 안 어울리지만 뭐, 어떤가요. 맛있으면 그만이지요.

대신 먹다보면 스콘이 더 땡겨서 아예 왕창 집에서 만들까 싶기도 합니다. 아, 하지만 일단 모든 업무가 종료되어야 다음 작업을 할 수 있을 것 같고..ㄱ-; 그건 언제나 가능하려나요..ㄱ-; 일단 오늘 중으로 어느 정도 정리를 해야하는데 정리가 안돼.;;


하여간 스콘은 꽤 괜찮았습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