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을 벌이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그러니까 지금 작업하고 있는 것의 데이터를 보정할까 말까 고민하는 겁니다. 보정하지 않고 작업해도 문제는 없는데, 보정 작업을 거치는 건 제 욕심 ... 이거든요.ㄱ-; 보정 작업에는 당연히 눈과 손과 머리의 고생이 뒤따릅니다. 보정하지 않아도 보고서 쓰는데는 지장이 없어 보입니다. 근데도 하고 싶은 이 마음...;ㅂ; ;;; 이러니 고생이지...;
슬슬 피로가 쌓였나 봅니다. 오늘 아침에는 벨소리를 못들었어요. 결국 아침 운동 건너 뛰었네요. 하하하. 벌써부터 이러면 안되지. 아직 갈 길이 멀었는데 말입니다. 그래도 며칠 째 계속 출근이라 그런가. 내일이나 모레 하루 쉬고 싶은데 몸이 한 번 늘어지면 계속 늘어질 것 같아 참고 있습니다. 내일 아침 일어나는 것 봐서 결정해야지요.
눈 상태 때문에 노트북 구입이 당겨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사도 제대로 쓰는 것은 9월 이후에나 가능하니 이번주부터 한두 주 정도 상황을 볼 생각입니다. 시간이 되면 이번 주말에는 신세계 다녀와야겠네요. 대강의 가격대를 확인해볼 생각입니다. 온라인보다는 오프에서 사게 될 가능성이 높고요. 음, 세일이나 행사 기간 맞춰서 백화점에서 살 가능성도 있으니까요.
(백화점과 할인매장에 들어가는 모델이 다르다는 말을 조금 믿거든요. 하하;)
과연 몸이 어디까지 버틸라나.-ㅁ-/
...
그러고 보니 고민 목록 안 적었다.;
그러고 보니 이체할 건도 아직 안했군요.
그러고 보니 교보에서 주문할 것도 아직 안했네요. 허허허; 빨리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