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전의 사진입니다.-ㅠ-

그러니까 D님께, Ki님이 보내주신 어떤 물건을 받던 날이로군요. 아우미식을 갔던 날이기도 합니다. 그 때 함꼐 이 빵을 받았습니다. 고이 모셔두었다가 그 다음날 간식 겸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아니, 점심은 따로 먹었고 식후 간식이었을 겁니다.
분당 주택가 어드메에 있는 빵집인데, 홍대에 있을 것 같은 그런 빵집이라나요. 이름은 MANGKAM. 도대체 뭐라 읽어야 할지 난감한 철자입니다.



다음에서는 아직 지도 검색이 안됩니다. 주소로 찾아야 나오네요.
주소는 경기 성남시 입니다. 삼성한신상가 1층 110호라네요. 찾아가기가 쉽지 않아 보입니다.^^:
찾아보면 여기저기 블로그에 리뷰도 많고 빵 사진도 많으니 그쪽을 참조하시고, 중요한 건 맛이지요.

-ㅠ-

맛있습니다.
저 브라우니는 에스프레소용 원두 커피를 섞어 만들었다는데, 진하지만 찐득하진 않고, 약간 단단하지만 살짝 부서지는 것 같습니다. 근데 먹어보면 정말로 진해요. 이야아. 그냥 맨입으로 먹기에는 버거울 정도입니다. D님 말대로 커피나 우유를 옆에 곁들이면 좋겠네요. 우유가 더 잘어울릴 것 같습니다.
더 마음에 들었던 건 저 에그타르트입니다. 타르트바닥은 어땠는지 기억나지도 않네요. 하지만 저 달걀부분이 정말로 마음에 들었습니다.;ㅠ; 그야말로 부드러운 푸딩같이 찰랑찰랑 말랑말랑한 것이, 으허허허헉... 쓰는 지금도 군침이 절로 나옵니다.


간식빵 두 개를 먹고 나니 다른 빵들은 어떤지 궁금하더랍니다. 특히 초코소라빵이 맛있다고 D님이 극찬하셨거든요. 그렇지 않아도 초코소라빵 좋아하는데, 그렇게 칭찬하시니 마음이 동하죠. 언제 시간이 나면 멀리 분당으로 빵 사러 다녀와야겠습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