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을 하면서 스트레스 받는다 하면 변명할 구석이라도 있지, 일은 뒤로 미룬 채 스트레스 받는다~ 하고 있습니다. 곧죽어도 오늘은 두 건은 해결해야합니다. 일단 다음 주랑 다다음주까지 대강 해결해야하는 건을 적어보지요.

1.1. 월요일, 미리 읽어가기. 요일효과로 예습이 발동. 자전을 옆에 끼고 있어야 함.

1.2. 화요일, 다음 주까지 미니 보고서. 이건 6월까지 4개의 미니 보고서와 한 개의 보고서를 작성해야함. 보고서의 경우 이미 틀은 잡아 놓았으니 이에 대해 살을 붙이고 미리 점검해둘 것. 이것도 틀을 잡아야 함. 때에 따라서는 2주 연속으로 미니 보고서를 작성해야한다는 것이 함정. 요일효과로 예습이 발동함. 80%의 확률로 영문.

1.3. 수요일, 요일효과로 예습과 요약 보고서가 발동. 주마다 발동하며, 다음 주에는 거기에 미니 보고서가 따라 붙는다.

1.4. 금요일, 요일효과로 예습과 요약 보고서가 발동. 요약 보고서는 예습 텍스트와는 별도이며, 예습 텍스트와 관련된 영문 문헌을 하나 찾아서 그에 대한 요약 발표를 해야함.


1.1.~1.4.를 정리해서 다음주의 일정을 적으면,
- 월요일, 예습.
- 화요일, 예습, 그 다음주까지 미니 보고서 마감. 마감 일자는 월요일 오후.
- 수요일, 예습 + 요약보고서 + 미니 보고서. 가능하면 화요일 오후까지 마감.
- 금요일, 예습 + 요약보고서. 요약보고서는 목요일 오후까지 마감.

그러므로 주말 동안에는 월요일 예습, 수요일 예습 + 요약 보고서 + 미니 보고서 초안, 화요일 미니 보고서 초안 + 2ㅣ안, 금요일 예습 + 요약 보고서 초안.
...
그래, 원래 다 이런거야.


2. 사실 월요일에 업무를 하나 더 늘릴까 고민되는데, 이것도 주말 중에 결정해서 정리할 것. 만약 월요일 업무를 늘린다면 월요일에는 요약 보고서가 늘어난다. 그리고 위에는 적지 않았지만 수, 금도 모두 최종 보고서가 필수로 붙어 있다. 월요일에 추가될 업무도 마찬가지로 최종 보고서가 따라 붙는다.


3. 자아. 그렇기 때문에 지름신이 다시 오고 계신다.

3.1. 스캐너는 통관처리가 마무리 되고 배송중인 듯하다. 이 결과에 대해서는 나중에 다시 밝히겠지만, 총액 70만원이 들었다. 생각했던 것과 비슷하게 나온 듯. 그나저나 관세청의 n ... 뭐시기 패스는 참으로 쓰기 불편하다. 하지만 이건 내 노트북의 문제도 있는 것으로 추정.;

3.2. 『확산성 백만 임금의 화집 2』를 구입하고 나니 1도 구입할까란 생각이 든다. 1도 그림은 예쁠테니까. 하지만 높은 확률로 방출 가능성이 있다. 이에 대한 구매를 고민하는 것은 영국 정원을 다룬 BL 소설의 구매를 생각하면서 함께 지를까 하는 것임. 의외로 소설 가격은 쌌다.

3.3. 마크로스 30주년 기념 PS3 게임이 발매되었다는데(http://medineki.egloos.com/5172547) 첫비행님의 옆구리를 찌르면 지르시지 않을까 싶지만. 으음; 과연 지르시려나?


4. 2년만 백수 노릇하니 생활비는 줄겠다 싶었는데 복병이 나왔다. 이 건은 문의를 해야 해결할 수 있는 거라, 어찌 될지 모르겠다. 일단 2년이라는 한정 기간이니 그 동안 막 써버리겠다는 흉폭한 생각과 그래도 참아야지라는 자제신의 충고가 동시에 머릿속을 왔다갔다 하고 있다. 하하하.


5. 하여간 오늘은 업무 좀 하자.-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