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문답

마쟈님 이글루에서 받아온 일반 문답입니다.( ")


1. 안녕하십니까 를 몇 개 국어로 말할 수 있으십니까?
'말로 한다'면 한국어, 영어, 일어? 말만 할 수 있지 그 이상은 무리. 그냥 단어로 말하라면 독어, 불어까지는 가능합니다.

2. 당신의 이름을 한자로 적을수 있나요? 뜻도 자세하게 설명할수 있습니까?
................ 패스.(아는 사람만 아는 이야기-_-)

3. 당신은 몇년 몇달 몇일 몇시 몇분 몇초 에 태어났는지 정확히 아십니까?
분도 애매모호하게 압니다. 어차피 호로스코프인지 뭔지를 맞춰볼 것도 아니고 사주보는대는 대강의 시간대만 알면 됩니다. 알아서 뭐합니까?

4. 당신은 샤워를 일주일에 몇번하십니까?
3-4번 정도.

5. 밥공기를 제일 많이 먹어본게 몇공기였습니까?
한 공기. 한 공기 이상을 넘어본 적이 없습니다.
(물론 공기의 크기는 항상 다르고, 도자기그릇에서 스테인리스, 코렐 밥그릇까지 종류는 다양합니다.)

6. 당신의 친한친구가 당신을 배신했습니다. 이때 당신은?
배신의 타입에 따라 다릅니다. 진짜로 친한 친구라면 배신하더라도 곧 돌아올 것을 알기에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겠지요. 10년은 공으로 사귄게 아니랍니다.
그 이하라면 친밀도의 정도에 따라 대응 방식도 다를 듯. 그리 친하지 않은 사이에서 배신을 당한다면 그것은 배신이라 부를 수 있는 것도 아닐 것이고 그냥 잘라내면 그만입니다.

7. 당신은 엄마가 더 좋습니까, 아빠가 더 좋습니까?
질문하는 당신은요?

8. 당신이 학교에서 받은 최악의 성적은 몇입니까?
말하면 제 자랑이 됩니다.(훗,-_-)

9. 남자와 키스한적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10. 있다면) 그 장면을 자세하게 묘사해주십시오.
10. 없다면) 하고싶은 스타일을 자세하게 써 주십시오.

징그럽지만 않으면 괜찮습니다.(응?) 첫키스부터 프렌치키스라거나 그런 건 질색이예요.

11. 몸무게는 몇입니까? (-_-)
당신, 주소좀 알려주시겠습니까? 돌멩이는 착불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12. 키는 몇인가?
165.

13. 아이큐는 몇입니까?
알아서 뭐하시게요? -_- (점점 비뚤어지고 있다)
평균치보다는 조금 높을겁니다. 어차피 아이큐라는게 기준 100으로 두고 표준편차인지 뭐시기를 둔 분산형이라 낮은 사람이 있는 것도 당연하고 높은 사람이 있는 것도 당연한 것 아닙니까. 높아도 문제 없고 낮아도 문제 없습니다. 사람 사는데는 저런 숫자가 아니라 능력이 중요한겁니다.(설교조;;)

14. 미친사람이 당신을 따라온다면 당신은?
뛰거나, 혹은 걷거나. 따라오기만 하면 일단은 사람이 많은 쪽으로 갑니다. 하지만 심상치 않은 기운이 느껴지면 파출소 앞으로 열심히 뛰겠지요.

15. 브라이언(fly to the sky)와 테이가 동시에 고백해 온다면 당신은? (둘중에 한명만)
그게 누구예요?

16. 남자(여자)에게 차여본적이 있습니까?
사귄적이 없으니, 채인적도 없습니다.

17. 여자와 키스하겠는가, 아니면 남자지만 약간 헤드빙빙 인 사람과 키스하겠습니까?
키스 안하고 맙니다.

18. 못생긴 개구리가 다가와서 나는 연못의 왕자인데 마법에 걸려서 그랬다느니 키스를 해주면 자신은 마법에서 풀려난다느니 라고 지껄인다면 당신은?
만일을 대비하여 옆에 가스총과 스탠건을 준비하고 알몸일 경우를 대비하여라고 하며 마대 자루에 집어 넣은 뒤 키스합니다. 이상한 놈이 튀어나올지 어떨지 알게 뭡니까? 일단은 단단히 방비하고 봐야죠.

19. 내일 엄청난 시험이 있다면 당신은?
공부하다가 평소와 같은 시간에 잡니다.(카페인은 절대 금지)

20. 집에 쳐박혀 있는 당신을 자세하게 묘사하여주십시오.
잡다한 일을 위해 놔두고 있는 테이블엔 음식 관련 책들 잔뜩, 읽어야 할 책들 잔뜩, 정리해야할 서류 잔뜩이 올려져 있고 그 옆에 커피 포트. 대개는 그렇게 차려 놓고 저는 컴퓨터 앞에 앉아 마비질을 합니다.

21. 자살한다면 어떤방법으로 하겠습니까?
잘드는 칼이 있다는 전제하에, 손목긋기. 목의 경동맥이 빠르겠지만 그건 피가 너무 튀어서 싫어요.

22. 정말 진심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헤어지자고 했을때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부모님께서 그런 소리를 하지면 감사히 받들고 독립합니다.( ")

23. 돈을 10만원 정도 가지고 있는데 저 멀리서 우리동네에서 유명한 깡패가 걸어온다면 이때 당신은?
동네에 유명한 깡패가 그냥 돌아다니고 있을 가능성은 무진장 낮습니다.
(지역 특성상....)

24. 미친놈과 게이가 동시에 고백해 온다면 당신은?
(주인왈: 반드시 한명은 골라야 할것! )

당근 게이. 하지만 게이가 나한테 고백한다는 것은 그 녀석이 바이가 된다는 것일테니 게이라고 부르는 것도 이상하군요.

25. 할머니가 좋은가, 할아버지가 좋습니까?
할아버지.(머릿 속에 떠오르는 할아버지의 이미지 = 알프레드)

26. 바톤 넘겨받을분 적어도 3명을 적어주십시오. 더 넘어도 괜찮으나 반드시 누군가의 이름이어야 되고, '전부다', '이웃분들', 아무나', '이거 본사람들' 등은 반드시 피하여 주십시오
이 블로그에 절대로 들어오지 않을 세 명 : 가크란, KY, KJ.(히죽)

쓰다보니 열심히 비뚤어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문답이었습니다. 후훗.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