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B님과의 데이트. 으으으으으 초코 케이크! 커피이이이!

커피 마시면 되긴 하지만 아침에 스타벅스 비아 한 잔, 홍차 한 잔, 믹스 커피 한 잔 마신 뒤라 더 마시면 안됩니다. 믹스커피는 정말 끊어야하는데 쉽지 않군요.-_- 정말 더 이상은 먹으면 안됨.; 위에 상당한 부담이 간단 말입니다.



1. 어제 채널 올리브를 보다가 미국의 샌드위치 순위인지 뭔지를 보았습니다. 1위에 오른 샌드위치는 만들어 먹어보고 싶더군요. 한국에는 파는 곳이 없을테지만 말입니다. 평소 제 식생활을 생각하면 그거 하나로 사흘치 점심은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니, 그걸 나눠 먹는 것이 문제이긴 하네요. 아침에 먹고 내내 굶는다는 방법도 생각할만할듯..?

뭐였나면, 그릴드샌드위치치즈버거입니다. 만드는 방법을 보니 대강 이렇군요.
① 고기로 햄버거 스테이크를 만들고 거기에 치즈를 올려 녹입니다.
② 그 사이 샌드위치 사이에 치즈를 넣고 구워 그릴드 샌드위치를 만들되, 두 개를 준비합니다.
③ 그릴드 샌드위치 하나를 놓고 그 위에 토마토와 채소와 치즈를 올린 햄버거 스테이크를 올리고 튀긴 양파칩을 듬뿍 쌓습니다.
④ 남은 그릴드 샌드위치 하나로 뚜껑을 덮고 스테이크용 칼로 한가운데를 찔러 고정합니다.
하나만으로 1995인지 1955 칼로리를 해결하는 무서운 샌드위치. 여기에 음료를 곁들이면 하루 칼로리를 단번에 섭취할 수 있습니다. 허허허허.

하지만 먹어(만들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ㅠ-


2. 금리가 바닥이니 요즘 나오는 적금 금리도 마찬가지로 바닥입니다. 제일은행 두드림은 이자가 얼마더라? 거긴 복리라서 조금 높게 느껴지긴 합니다. 차라리 적금을 헐어서 여기에 넣어둘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하기야 헐을 적금도 없지.;ㅂ;


3. 수요일에 비가 오면 기온이 하강할 예정이랍니다. 감기 조심하시어요.;ㅂ;


4. 코스트코에 고기 사러 가려고 했더니 축산물 판매 금지 처분을 받은 곳이 있는 모양입니다. 이런.;


5. 월급명세서를 들여다보니 한숨만 나오는군요. 하아아..;ㅂ;


6. 한숨이 나오는 건 보고서를 아직 다 못썼기 때문이고.OTL


7. 오늘 아침에는 출근길에 도서관에 반납할 책까지 짊어지고 나왔더니 허리에 무리가 가더랍니다. 좌책 우IT. 노트북 배터리 문제 때문에 요즘 노트북이랑 아이패드를 같이 들고 다니거든요. 하하하하.;ㅂ; 이러다 허리 망가지면 안되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네요. 흑.


8. 어쩌면 아버지가 잠시 일을 쉬실지도 모릅니다. 그리 되면 아버지는 80일간의 세계일주 퍼즐 게임 4판째에 돌입하실 테고 집의 컴퓨터 쟁탈전은 더욱 치열하게 돌아갈 겁니다.ㄱ-a 컴퓨터 안 놓아주실 것 같아 걱정이군요. 잠시 마비노기를 접어 두면 마음 편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