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님이 올리신 [K] 출연진소개에서 트랙백합니다.

한달하고도 조금 더 전에, 유라님이 올리신 7월 방영 예정 애니메이션인 [K]의 PV를 보았습니다. 보고서는 한 번에 휙 가서 빙고님이랑 첫비행님께도 보여드렸지요. 홈페이지는 http://k-project.jpn.com/(링크)로, 그 당시에는 PV만 한편 나와 있었지만 지금은 두 번째 PV랑 성우진이 같이 올라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나온 사전공개 영상은 성우들의 나레이션과 영상이 뒤섞여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영상은 같은 음악에 배경들만 모아서 보여줍니다. 아마 주요 배경이 될 것 같은 역 내부(아니..; 열차 도착 정보를 그런 식으로 ...ㄱ-;;), 카페(바), 학교, 학생회실로 보이는 곳 등등이 지나가네요. 영상 자체는 역동적인 1편이 훨씬 볼만합니다. 2편은 애니메이션 배경에 이리 신경 쓰는 건가 싶은걸요.;

캐릭터 소개도 나왔습니다.(링크) 중간의 고양이 한 마리가 굉장히 신경쓰이지만 넘어갑니다.

가장 덜 중요할 것 같은 인물부터 소개하죠. 원래 맛있는 것은 제일 나중에 먹는 법...(어?)



주인공보다 다른 등장인물들이 더 궁금합니다. 게다가 성우도...; 그리하여 7월을 기다리고 있는데, 7월은 또 무서운 사건들이 몇 가지 벌어질 예정이라 말이죠. 흑흑. 게다가 7월이 오면 8월도 오고, 더 무서운 9월이 기다리고 있으니 7월을 기다리는 마음 반, 멀리했으면 하는 마음 반입니다.

(그러나 가장 무서운 것은 6월 상순이며, 7월은 오히려 편하다는 것이..ㄱ-; 앞일부터 걱정하는 타입이라 7월이 무서운겁니다. 허허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