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에 남겨둔 것.
- 결국 마지막에 체중 조절은 실패....
규칙적인 생활, 스트레스 흘려 보내기, 폭식금지. 이게 같이 가야 체중 조절에 제대로 성공할 듯. 체중이 늘어나면 건강도 덩달아 안 좋아지고 몸도 늘어집니다. 주의합시다.(대체적으로 사나워짐)
- Generation 4(G4)는 시작버튼을 눌렀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제대로 완수하는 것이 목표임.
- 2011년 목표였던 은행빚 제로는 성공. 여유 자금은 원래 목표하던 만큼 모았나. 하지만 쓸 돈이라. 그리고 엔화 확보에는 실패. 예상했던 것의 약 70% 밖에 모으지 못했다.
- 업무적으로는 어땠나. 업무면에서 내가 나를 객관적으로 보는 것이 꽤 어려워서 말이지. 일단 업무 평균치는 한 것 같은데. 내년에는 좀 더 분발해야지.

2012년에 계획한 것, To do.
1. 가족여행을 간다.(진행중)
2. G4를 클리어 한다. G3는 스킵딘이었던 만큼 아쉬워서, 이번에는 제대로 순서를 밟아 깨끗하게 해결하고 싶음.
3. 인문서적을 꼬박꼬박 읽는다. 올해는 거의 취미 위주라, 내년에는 인문서적도 많이 읽는 것이 목표. 한 달에 세 권은 읽고 싶은데 되려나.
4. 이건 패스.; 굉장히 개인적인 사항이라.
5. 사서 고생하겠다는 내용이므로..ㄱ-
6. 클로티드 크림을 만든다.
7. 민스미트를 만든다.
8. 엥겔계수를 낮춘다. 식비를 줄인다. 충동구매를 줄인다.
9. 소비를 줄이고 저축을 한다. 저축 *자리를 유지하고, P4끝날 때까지 앞자리를 바꾼다.
10. 피크닉 세트 바구니를 만들고 소풍을 나간다. 푸딩, 밀크티, 커피, 쿠키를 담아 놓기.
11. 몸무게 앞자리 수를 바꾼다.
12. 건강을 유지한다. 아침운동, 오후운동은 꾸준히.
13. 크런치 100개가 한 번에 가능할 정도로 연습한다. 푸샵은 30개를 할 수 있게 한다.
14. 자세가 좋다는 말을 듣는다. 예전에는 종종 들었느데 지금은 거의 못들어.;ㅁ;
15. 이것도 역시 체중 감량과 관계된 부분..;
16. 십자수 진도를 나간다. P4의 완료 전에 십자수를 완성한다.
17. JR 패스를 써서 일본 여행을 간다. 와치필드 박물관, 센다이 즌다모치, 히로시마의 이츠쿠시마 신사, 가나자와.

클로티드 크림이랑 민스미트는 조만간 도전할 생각. 민스미트 만들려면 미니어처 술부터 구해야겠지. 자 ,열심히 해보자고요!


홍백가합전 끝까지 보려고 했는데 힘들다. 슬슬 졸리네.-ㅁ-/

안녕히 주무세요. 오늘 밤 좋은 꿈 꾸시고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ㅆ<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