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라 마음은 싱숭생숭. 자가 선물 + 받을 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의 3종 세트를 고민하고 있는데 제일 무서운 건 예산입니다. 그리고 아직 꼭 사야겠다거나 받아야겠다거나 가지고 싶어 하는 물품이 딱 없네요. 내 돈으로 사도 되고 이런 건 선물이 아니어도 좋다는 정도만 있어서 이모저모 고민중입니다.



일본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인 텀블러. 지난 여름에 지도 텀블러를 놓친 걸 아쉽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100% 마음엔 들지 않지만 선물로 받는다면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빨강과 하양의 두 종류가 있는데 전 흰색이 더 마음에 드네요. 실물로 보면 다를지 모르지만 일단 그렇습니다. 가격은 3200엔인데 현재 환율을 생각하면 참 아리땁습니다. 여튼 구입 여부는 미정. 선물로 받는다면 아마 생일선물로...




펀샵과 카페뮤제오 두 군데서 다 팔고 있는 휴대용=아웃도어용 드립퍼입니다. 하리오 종이 필터를 쓰거나 융필터를 쓰면 된다네요. 전 융을 쓰려고 생각중입니다. 이건 위쪽보다 구입 가능성이 조금 더 높습니다. 이쪽도 생일 선물로 받을 가능성이 높군요. 둘중 어느 쪽을 받으려나.-ㅁ-;


이것 말고는 음식책 한 권이 목록에 올라 있는데, 이것도 살지 말지 고민입니다. 이건 가격이 저렴하니 아마 제가 적당히(?) 주문하고 말겠지요. 그 외에는 음.... 마마마 블루레이 구입 여부 두고 고민중.OTL 지갑이 얇으니 꼭 사겠다고 했던 것도 망설이게 되네요.T_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