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T라고 쓰기보다는 T₃나 T3이라고 쓰는 쪽이 편하지만.^^; 여튼 기다리고 있던 동인게임 틱택토가 12월 코믹에 나온답니다.

관련정보는 틱택토 공식 블로그를 보시면 되고요.(링크)


11월 21일부터 예약 시작했고 마감은 12월 21일. 저는 듀시스님이랑 같이 구입하기로 하고는 엊그제 예약을 마쳤습니다. 일반판이 아니라 특별판을 예약했지요. 일반판은 게임 패키지랑 쇼핑백 같이 하여 2만원인 것을, 선입금 예약하면 17000원입니다. 특별판은 게임CD, OST, 마우스패드, 쇼핑백 등등이 들어가서 선입금 예약가 25000원. 달력도 주고 하니 이정도면 그럭저럭 살만하겠다 싶어서 저나 듀시스님이나 특별판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머니가 간당간당하지만 그래도 이정도는 괜찮아요.(먼산)


사실 그 외에 여행에서 사들고 올 것을 미리 체크하고 있는데.. 아마 사노님보다는 제가 먼저 들어갈 것 같으니 이런 저런 팁을 남기겠지요. 하하하; 특히 이런 것에도 홀딱 빠져 있는데...



케냐의 서쪽 지방에서 생산되는 소프스톤(비누돌?)으로 만들었다는 코끼리입니다. 일본 무지 홈페이지(http://www.muji.net/store/)에 들어가 살펴보다가, 무지 크리스마스 상품들을 보다가, 이런 게 올라온 걸 보고는 홀딱 반했습니다. 소프스톤은 비누 비슷한 질감으로 조각하기 쉬운=무른 돌인가 봅니다. 개당 840엔이라는데 크기는 3.5 × 5 × 6.5cm라는군요. 무게는 0.15kg. 크기도 그렇고 무게도 그렇고 비누 같은 느낌인가요.

여튼 귀여운 돌멩이에 왠지 맨질맨질할 것 같으니 하나 책상 위에 올려 놓고 들여다보고 싶은데, 840엔이면 12배 환율까지는 그럭저럭 괜찮지만 15배 환율에서는 못 버팁니다.OTL 엔화가 떨어지길 기다리는 수 밖에 없군요. 아...


제일 마음에 드는 것은 물소입니다. 코끼리보다 물소가 좋은 건 왜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