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지지난주에 이미 다 먹은 고기소스가 막판에 조금 남았길래, 일해주고 선물로 받은 빵에 싸서 먹었습니다. 오오오.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ㅠ+ 이쪽은 빵이 담백하고 짭짤하고 쫄깃한 타입이라, 달달한 코스트코 모닝롤보다 더 좋더랍니다. 언제 시간이 나면 다시 만들어볼 생각인데, 그 때는 콩도 키드니빈 통조림이 아니라 강낭콩이나 밤콩을 넣을겁니다. 집에 밤콩이 잔뜩 있는 것을 확인했으니 말이죠.
하지만 제일 큰 재료 문제는 역시 고기라능...; 고기가 비싸요. 다음에 미트볼 만들 때는 양파도 넣어서 만들어야지.


1. 엊그제 G가 제 블로그를 들어가기 위해 포털에서 검색을 했다는데, 저도 별 생각없이 검색했다가 경악했습니다. 네이버의 어떤 블로그가 제 글 몇 개를 통째로 퍼다가 옮겨두었더군요. 그 외엔 아무런 설명이 없어서-나중에 따로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글은 퍼온 겁니다'라고 따로 글을 적었지만 퍼온 글에는 전혀 표시가 없음- 다른 사람이 본다면 그 사람이 그 글을 쓴 줄 알겠더랍니다.
네이버 로그인을 해야만 댓글을 남길 수 있다는데 그냥 놔뒀습니다. 지금은 거의 방치인 것 같기도 하고요.(먼산)


2. 바티칸 기적조사관을 다 읽었습니다. 예이! >ㅅ< 막판에는 거의 기적적인 속도로 가게되더군요.; 300페이지부터 끝까지는 일직선으로 고속도로를 달린 느낌입니다. 으흐흐. 꽤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한국에는 번역 안되겠지...

자아. 그러면 이제는 미미여사의 미인이랑 피터 윔지의 맹독을 봐야합니다. 이거 다 보고 나면 또 주문한 책이 올테고, 그에 이어서 


3. 북스피어에서 재미있는 책을 내고 있네요. 최근에 북스피어 책을 뒤졌다고 생각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북스피어 책이 아니라 미야베 미유키로 검색해서 북스피어 책을 찾았더라고요. 하하하;
이번에 담아 놓은 것은 『위대한 탐정소설』 , 에스프레소 노벨라라는 시리즈로 나오는 겁니다. 작가는 윌리엄 헌팅턴 라이트고요. 필명은 S. S. 밴 다인입니다.-ㅁ- 그러니 안 읽을 수 없지요. 근데 지금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것 확인해보니 책 가격이 3800원. 0이 하나 빠진 것 아닌가 의심할 정도입니다. 다른 시리즈도 있으니 도서관에는 나중에 주문 넣어놓고, 이 책은 먼저 챙겨야겠네요. 가만있자, 아직 구입안한게 밀실열쇠 대여업(...)이었지. 거기에 신간 다른 책 추가해서 이달 안에 주문 넣어야겠습니다.


4. 새벽에 비가 오고 그쳤나 봅니다. 낮동안에는 뿌리는 정도라는데 일단 우산은 들고 나가야겠네요. 윽.. 아침을 너무 과하게 먹었나..;ㅠ; 소화가 느릿느릿 될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