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밀크티, 밀크티~♡


1. 스트레스가 역치값에 도달하면 폭발합니다. 그럴 경우 리스크가 상당하기 때문에 보통은 그 전에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려고 시스템이 움직입니다. 그러면 스트레스 수치를 낮추는 가장 쉬운 방법으로 폭식 혹은 지름신 강림이 등장하지요.

옙.;
아래 글 역시 아나이스 지름신이 오실락 말락하는 것을 보아 스트레스 수치가 상당히 높아진 것 같다는 것을 돌려 말한 겁니다.-ㅁ-; 업무 마감일이 머지 않았는데 정리해야하는 것은 많다는 것이 최대 문제점... 하루 이틀 정도는 한눈 팔지 않고 업무에만 매진해야할지도 모르겠네요. 업무 마무리 겸, 오늘 오후에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가장한 업무도 한 건 끼어 있습니다. 뭐, 이정도야 연말에 찾아오는 업무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2. 백업한 파일 중에 제일 골치 아픈 것은 예전 야후 옥션 백업 파일들입니다. 그냥 날리기는 좀 아깝고, 하지만 그다지 자주 볼 것 같지도 않고. 역시 백업용 하드 디스크를 더 마련해야하나 싶습니다. 1테라 짜리가 있다면 이쯤이야 아무렇지도 않게 놔둘텐데 말이죠.
이렇게 써놓고는 어제 저녁까지 붙들고 늘어져 결국 정리 다 하고 폐기했습니다. 이제 남은 것은 CD 200장!(...) 이것만 처리하면 됩니다.


3. 가만있자, 내일은 종일 출장이니 그 전에 처리해야하는 업무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