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발랄한 이야기로 넘어가지요.


커피믹스는 항상 맥심 모카골드(노랑)을 마십니다. 여기에 길들여지니 다른 것은 쓰거나 맹하거나 하더라고요. 가끔 고급형 커피믹스를 사오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답니다. 달아서 못 마시겠다 싶은 때도 많으니 차라리 싼 쪽이 마시기도 편하고요.

한데 얼마 전부터 호시탐탐 노리고 있던 커피 믹스가 있으니, 위의 프렌치 카페 커피믹스입니다.-ㅂ- 이유야 두말하면 잔소리지요. CF 모델에 홀랑 넘어가 그런 겁니다. 아하하하.; 그리하여 주변에 파는 곳을 찾아보았는데 편의점이건 마트건 찾아봐도 안 보이는군요. 이게 신제품이라 그런가 싶었는데 대학로 미스터 피자 건물 지하에 있는 럭키마트에 있더랍니다. 블랙이랑 골드라벨 두 종류가 있고 180개짜리 큰 포장은 컵도 딸려 있습니다. 그래서 컵을 살까 말까 하다가 맛 없으면 어쩌나 싶어 20개 들이로 구입했습니다. 이게 아마 3400원 정도였을겁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한 잔 타서 마셔봅니다.
-ㅠ- 오오오. 식물성 프림이 아니라고 강조를 하더니만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그러니까 커피우유를 마시는 느낌이예요. 주변에서의 반응도 꽤 괜찮네요. 아주 달지도 않고, 부드러운 커피우유 맛. 골드라벨만 마셨으니 다른 맛은 어떤지 모르지만 여튼 추가 구입 의사 있습니다.
맥심 모카골드와는 방향이 다른 맛이니 양쪽 구비해놓고 진한게 땡기면 맥심을, 부드럽게 마시고 싶으면 이쪽을 택하겠지요.


이러다 대용량으로 한 상자 사다놓는 것 아닐지..; 그렇게 퍼 마시면 안되는 데 말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