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로미오는 왜이리 곱슬머리이며...-ㅁ-; 줄리엣이 더 나이들어 보이는 것은 단순히 삽화 때문?
햄릿은 잘생긴 일러스트 보는 재미로 다녔지만 솔로천국, 모태솔로를 부르짖는 제게는 염장의 도를 넘어섰습니다. 크리스마스 전에 깨버릴까 생각도 하고 있지만 그게 될지는 모르지요. 시간이 너무 없어서...(먼산)

어제 1막 1장을 깨보았는데 쉽지 않더랍니다. 생포 챙기는 것은 둘째치고 슬슬 무기 데미지에 대해서도 고민하게 되네요. 지금 가지고 있는 무기 중에서 가장 데미지가 높은 것은 이샤크(라이트닝 완드 정령)인데 수리가 어려워서 차마 이걸로 쓰겠다는 생각은 못하겠더랍니다. 그냥 들고 덤빌까요. 썬더도 쓸 수 있으니.-_-; (거기에 숙백 라완도 최소 2개는 있고)


2. 시간이 없다고 앞에 썼는데, 그 가장 큰 이유는 취침시각입니다. 요즘 9시 반이면 침대에 기어들어가거든요. 들어가서 책 한 두 권 들춰보다가 엎어져 자면 보통 10시 반 전에 잡니다. 퇴근하고 나서 가볍게 운동하고, 씻고, 스트레칭하고 나면 벌써 8시. 잠시 웹서핑하거나 마비노기하다가 보면 8시 반. 그럼 슬슬 마음이 급해집니다. 이모저모 가방 정리하고 일 정리하고 나면 9시가 넘고, 그러면 자기 전에 읽을 책을 정리하고 침대에 들어갑니다.
그렇다보니 저녁 시간이 부족하다고 투덜대고 있는 건데, 아침에는 6시 반에 출근하기 때문에 쓸 수 있는 시간이 없지요. 하하하. 잠을 줄이면 가능하긴 할텐데 지금의 체력 상태에서는 그냥 이 수면 패턴을 유지하는게 낫겠다 싶더랍니다. 해가 없을 때는 5시 반에 맞춰 일어나기가 어렵거든요.-ㅁ-;


3. 애보기는 참 힘들군요.(먼산) 게다가 머리만 큰 애들이라면 더더욱.ㅠ_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