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그런건 무시하고..-ㅁ-;

사진을 같이 찍어서 그렇긴 한데 대상 도서는 오른쪽 하단입니다. 왼쪽 책 중 맨 위에 올려진 것은 티이타님이 가져가신다 하면 드립니다.(...) 그러니까 티이타님 한정 도서. 그 아래는 이미 거처가 정해져 있고요.

오른쪽에 쌓인 도서들 중 치키타 구구부터 그 위에 있는 도서들도 제외입니다.
어, 솔직히 올리면서 염두에 두는 분은 제이님.;;;;


흰색 작은 책은 예전에-대략 2003-4년경에 CASA에서 부록으로 준 미니 책자입니다. 미니정원 가꾸기, 차, 포장 기타 등등의 간단한 인테리어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 아래 있는 것은 아마 90년대 후반에서 2001-2년경? 그 때쯤 에쎈에서 잡지 부록으로 준 간단 요리책입니다. 프라이팬으로 만드는 빵 .. 등등이 있는데 그냥 재미로 보시면 됩니다. 그아래 「집에서 만드는 호텔요리」는 디자인하우스에서 나온 책. 그 아래 「House style in America」는 제목 그대로의 책입니다. 아래는 퀼트 책이 두 권, 제과제빵 잡지 예전 것 한 권, 쿠켄, 天然生活(일본잡지)입니다.

택배비 주시거나 아니면 착불로 받으시면 됩니다.-ㅂ- 발송은 다음주가 될 예정이고 이번주 토요일까지 댓글 없으면 댓글을 막아 놓고는 적절히 처분할 예정이랍니다.


----

2010. 2. 19. 오전 8시 53분 추가. 댓글은 막아두겠습니다.

책은 가장 먼저 댓글 달아주신분께 돌아갔습니다.^-^ 가능한 빨리 정리해서 적어주신 주소로 다음주 중에 착불 택배 발송하겠습니다.(우체국 택배로 갈겁니다.)

그리고 한 권은 이전에 발송 잊고 못 보낸 원서랑 함께 보내겠습니다. 지난 벼룩시장 때 주소로 보내면 될까요?
(가만있자...; 원서를 어디 두었더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