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대학로 혜화로터리 2층 스타벅스.
시간: 오후 2시부터 다 가져가시는 시간까지. 하지만 너무 늦으시면 난감합니다.; 대략적인 방문 시간을 달아주시면 감사하지요.>ㅈ<


대학로 주변에는 스타벅스가 총 4개 있으며, 하나는 대학로 안 쪽에, 하나는 파리크라상 옆- 대학로 큰 길가에, 하나는 성대입구에, 하나는 혜화로터리에 있습니다. 벼룩시장 장소는 이 중 맨 마지막에 알려드린 혜화로터리 점입니다. 2층만 있는 스타벅스는 여기가 유일합니다. 대학로 큰 길에 면한 곳과 성대입구 점은 1,2층 다 쓰고 있거든요.

점심 시간 지나서 스타벅스에 들어가게 되는지라 자리 선택권은 낮을거라 생각하지만 노트북의 전원선 문제로 아마 콘센트 주변에 앉을 예정입니다. 바에 앉아 있을 가능성도 있고요. 세로줄무늬가 살짝 들어간 흰색 셔츠에 남색 면바지, 머리는 포니테일로 묶은 여자에, 블로그에 종종 올렸던 남색+주황색의 올빼미 컵이 올려진 테이블을 찾아오시면 됩니다. 책상 위에는 문학소녀 8권을 올려놓겠습니다.

교보문고에서 들고온 문학소녀 8권 표지입니다.-ㅁ-;


(아아. 그림 크기에서부터 드러나는 애정도..T-T)


블로그 글은 수시로 체크하고 있겠습니다.'ㅅ' 못 오시게 된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현재까지 오시겠다고 하신 분들은

- 사신 치바 외 4권 가져가시는 분
- 도쿄여행기와 빵빵빵 파리를 가져가시는 분
- 한없이 투명한 블루와 물은 모든 것을 알고 있다를 가져가시는 분
- 양파꽃 세트를 가져가시는 분

까지 총 네 분이십니다.


그리고 혹시 심심하신분은 놀러 오셔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