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번의 감자를 굉장히 좋아하지만, 문제가 하나 있으니 오래 앉아 버티고 있기에는 눈치가 보인다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손님이 없기 때문에 오래 앉아 있기가 민망합니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음식을 싸서 다른 곳에 들고가 먹는 것입니다. ... 이것도 민망하긴 하지만 뭐, 아이번은 음료가 좀 약하기 때문에 생각한 방법입니다. 스타벅스는 뙤약볕 아래서 먹어야 하니까 커피빈을 골랐습니다. 홍대 푸르지오 맞은편의 커피빈 3층에는 흡연자용 테라스가 있어서 거기로 음식을 들고 나갔습니다. 아무리 뻔뻔하다 해도 실내에서 냄새 풍기며 먹는 것은 못하겠던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자 두 개와 칠리를 싸왔습니다. G는 아이스티를, 저는 블렉포레스트를 시켰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흑, 역시 아이번의 감자가 좋아요.T-T 바삭바삭하니 포슬포슬한 감자 만세! 어떻게든 집에서 도전해야하는데 말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칠리는 테이크아웃하면 저렇게 나옵니다. 양이 많아보이지 않지만 적량입니다. 파슬리가루와 양파. 양파가 더 많아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역시 올 여름에 꼭 한 번 만들어 보겠다 생각했는데 미뤄지는군요. 코스트코에 못 가기 때문에라는 핑계를 대봅니다.(그렇게 말하면 티라미수도..=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피빈 직원들은 바깥쪽으로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눈치 보는 느낌 없이 편하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내부를 정리하러 잠시 직원이 나왔다가 보기도 했는데 별다른 말도 없었습니다.
작년인가 재작년에 홍대입구 스타벅스 점에 갔을 때는 음식물에 대한 제지를 받았습니다. 실내에서 먹은 것이 아니라 실외-옥상층의 바깥 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점원이 와서 그러더군요. 그래서 떡이나 빵, 케이크, 쿠키류만 들고 가고 맙니다. .. 하기야 그날은 아예 이런 저런 타파웨어와 락앤락을 쌓아 놓고 있었으니 조금 찔리긴 합니다.

그리하여 커피빈의 음료와 함께 만족스런 시간을 보냈다는 이야기입니다. 날이 더웠기 때문에 다 먹고 나서는 잽싸게 뒷 정리하고 다시 음료를 들고 실내로 들어갔지요. 종종..은 못하겠지만 가끔 생각날 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하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