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시마야 백화점 지하 매장은 이번에 처음으로 들어가봤습니다. 다카시마야는 예전부터 들락날락(?) 거리고 있었지만 지하매장이 있을거란 생각은 한 번도 안했습니다. 그도 그런게 주로 돌아다닌 쪽이 도큐핸즈였거든요. 도큐핸즈는 지하매장이 없으니 바로 이웃한 백화점에 지하매장이 있을거라고는 생각도 못한겁니다.
그러다가 그 지하에 치즈랑 와인이 맛있다란 정보를 입수하고는 이번 여행에서 처음으로 들어가봤습니다. 이 방문은 결국 나리타 공항에서의 삽질을 낳았습니다. 지하매장에 홀려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출발해야할 시간을 제대로 못 맞췄거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매장은 역시 빵과 과자 매장들.
어째 똑같은 포숑인데 이쪽은 맛있어 보이는 잼도 팔고 포숑 홍차도 팔고-그것도 종류별로!-홍차 음료도 파는겁니까. 구하기 힘들다고 투덜댔던 더블 리치 밀크티외에도 버라이어티 밀크티까지 있었습니다.

더블 리치 밀크티란 이것.


하지만 포숑보다 제 눈을 더 끌었던 것은 TAMAGOYA라는 곳입니다. 타마고야. 한글로 풀이하면 그대로 달걀집입니다. 왠지 촌스러울 수도 있는 이름인데 파는 먹거리들은 상당히 세련되었군요. 푸딩 외에 달걀과 우유를 사용한 다양한 롤케이크, 케이크 등을 팔고 있습니다. 포장도 멋지고 로고도 멋지고 모양도 예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샀습니다. 파스텔(역시 푸딩 체인점)보다 이쪽이 더 마음에 듭니다.

가는 시간이 길었기 때문에-구입 시간은 1시 반 경, 한국 도착 예정시간은 밤 10시-아이스팩으로 포장을 부탁했습니다. 시간이 길긴 길었지만 그래도 열어봤을 때 냉기는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모양도 예쁘고 맛도 좋고 거기에 사는 맛도 있고 선물로 주는 맛도 있고. 포장 디자인부터 제품 디자인, 맛까지 어느 하나 흠잡을데 없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런 고로 다음 여행 때는 종류별로 하나씩 사오는 만행을 저지르지 않을까 두렵습니다. 누가 저좀 말려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