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ko.lordofheroes.com/post202110011600/

 

웬만해서는 게임 상시 접속 상태(...)이기 때문에, 새로 들어온 공지도 자주 들여다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암 조슈아의 성능 문제가 패치되었다는 공지도 거의 바로 보았습니다.

 

저야 로오히의 영웅 영입을 ALL COLLECTION의 마음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성능은 크게 상관 없습니다. 잘 싸우면 레이드나 오벨리스크 덱에 추가되며, 예쁘면 스킬 성장을 조금 더 빨리 시켜줍니다. 레벨업이야 시나리오 돌면서 자주 시키다보니 스킬 성장에만 순서가 있을 따름이군요.

 

몇 번 B님이 제게 물었습니다. "누구를 먼저 키워야 하나요?"

저는 매번 같은 대답을 합니다. "예쁜 애요."

 

예쁘다는 외형뿐만 아니라 취향 전부를 가리킵니다. 내 취향에 맞는 인물이라면 성능이 어떻든 예뻐보일 것이며, 그러니 빛 요한이나 불 요한 같이 우선적으로 2각을 달성하는 겁니다. 헬가님이야 원래도 잘 싸우는 분이지만, 성능만 보고 키운다면 물 헬가 외의 다른 헬가들은 2각을 안했을 겁니다. ... 넵. 불 헬가와 암 헬가 모두 2차 각성이 끝났습니다. 조슈아도 2차 각성까지 둘은 끝났지만 암속성은 엊그... 아니, 어제 들어왔으니 아직 안했지요. 이쪽도 먼저 각성시킬겁니다. 예쁘잖아요. 물론 각성 시켜 놓고는 2각 복장보다는 각성 전이 좋다! 면서 기본 세팅은 각성 전으로 맞춰 놓지만. 그렇습니다. 2차 각성의 상징인 주황색 여섯 개의 별이 가지고 싶었던 것뿐입니다.

 

 

아. 그래도 일단 환불 신청은 했습니다. 엡스토어 환불 신청이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아서 일단 넣었고요. 취소가 될지 어떨지는 두고 봐야합니다. 48시간 이내 해준다는데 오늘은 금요일이죠. 어차피 환불처리 되어도 영웅은 남는다니까요.

 

조슈아는 전직장상사를 매달고 로비 대기 중입니다. 비앙카가 서 있을 때는 바른 자세라서 좋았는데, 조슈아가 서 있는 자세를 보면 ... 괜히 허리를 바로하게 됩니다. 저러고 서 있으면 허리 아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