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와의 전투 중간 보고.

일단 1천개는 못뽑고 800개는 했습니다. 그럭저럭 했다고 해야하나요? 파일로는 28개. 어차피 데이터 추출은 ctrl+f를 이용하니까 전체를 훑는 것도 아니죠. 한 건당 들어가는 데이터 수도 또.. (먼산)


그리하여 오늘은 이만하고 쉴렵니다. 손가락이 아파요.ㅠ_ㅠ



어제 『타의선택』도 도착했고, 오늘 아침에 『be happy』도 보았습니다. 『be happy』는 외전이 따로 나온다니 느긋하게 기다릴 생각이고요. 그러니 오늘은 남은 시간에 책을 마저 읽겠습니다. 내일 데이터.. 음.. .. .. 지금 속도라면 이달 안에 데이터 추출은 무리인지도요...? 정 안되면 주말에는 뼈대잡고 쓰는 걸 목표로 움직이고 주중에만 데이터 추출하고 해야죠. 아니, 이것도 휴가가 끝나가니 할 수 있는 시간이 얼마 안남았.. 으아아악! 시간이, 시간이! ;ㅁ; 7월 말까지는 전체 초안이 나와야 하는데!

(패닉중)



어떻게든 될 거라고 믿어봅니다. 어흑.;ㅂ;



어제는 결국 파일 21개로 끝. 오늘은 그보다는 많이 하는 것이 목표인데 이미 목 뒤가 단단히 굳었네요. 제대로 진도 나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음..(훌쩍) 파일 21개를 봐서 데이터 700건을 추출했는데 일단 오늘 목표는 데이터 1천건으로 해두죠.'ㅅ' 그 쪽이 파일 수를 늘리는 것보다는 더 효율적인 목표일겁니다.



자아. 조아라, 트위터 순회까지 마쳤으니 이제 노동요 가져다 놓고 시작해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