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운전 파트너인 오린이. 하지만 평소에는 이렇게 데리고 다닐 수 없습니다. 차를 노상에 세워두니 오린이가 자동차라는 이름의 찜통에 있는 셈이니까요. 그러니 오린이는 얌전히 제 품에 안겨 쿠션 대신 제가 쓰는 글을 보고 있습니다. 아니, 그 앞에 놓인 머그를 보고 있는지도.

 

 

twitter.com/Buddha_loves_me/status/1316743620318228480

 

부처 on Twitter

“곧 갈 오린이 인형을 위한 대처법입니다”

twitter.com

 

오린이의 등장 사건은 처음부터 보았습니다. 트위터에 흘러 들어온 글이 있었거든요. 어느 날 오리 한 마리가 홀연히 나타나, 냥줍이 아니라 오줍을 한 계정주는, 오린이의 사진을 날마다 조금씩 올립니다. 어떻게 오리를 키울 것인가 흥미진진하게 들여다 보았고, 지금은 아주 튼튼한 한 마리 반려압(鴨)이 되었습니다. 다 자란 지금은 흰털이지만, 트위터에 등장할 때만해도 아직 어린 새끼오리였던지라, 노란털이었습니다. 그러니 그 당시 그렸던 그림들에는 오린이가 저렇게, 노란털로 등장합니다. 포동포동하니 매우 귀여운게, 다들 홀딱 반했습니다. 그 결과 텀블벅 펀딩이 열렸지요.

 

 

 

www.tumblbug.com/somuch_o_rin

 

오리 한마리 입양하세요! [말랑폭신 오린이 인형]

몽글말랑폭신! 살아있는 오리 대신 아기오리 '오린이 인형' 입양 어떠세요?

www.tumblbug.com

 

자세한 펀딩 내역은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뒤늦게 알아서 인형만 모셔왔습니다. 크흡. 이렇게 한정 펀딩을 놓치면 조금 아깝죠. 하지만 남겨두면 미련이니 얌전히 잊습니다. 두고두고 미련을 남기면, 몇 년이 지나고 야후 옥션의 비디오 항목을 떠도는 지박령이 됩니다. 몇 년을 묵혔다가 구입한 우테나 LD판 이야기입니다.(먼산)

 

 

처음 받아봤을 때는 크다 생각했다가 또 작다 생각했다가, 다시 크다며 갈팡질팡했습니다. 하지만 안아보면 압니다. 품 안에 안정적으로 안기는 딱 좋은 크기입니다. 보통 책상 앞에 앉을 때는 책상과 배 사이에 쿠션을 하나 두는데, 오린이가 딱 그 크기입니다. 아니, 쿠션보다 살짝 두께는 두껍습니다. 그러니 작업할 때 껴안고 있으면 딱 좋습니다. 잘 때는 이케아 상어를 안고 자고, 앉아 있을 때는 품에 오린이를 안으면 안성맞춤이네요. 몰랑몰랑 말랑말랑하지만 탄력감이 높으니 뱃살(...)을 안정적으로 지지합니다. 그래서 품에 안았을 때 더 좋습니다.

 

원래 껴안고 있던 쿠션은 침대로 돌려 놓고, 이제 겨울 지날 때까지는 오린이가 업무용 쿠션을 대신합니다. 이렇게 인형이 마구 증식하고 있으니, 언제 정리 좀 해야 할텐데 말이지요.

말 나온 김에 블루레이 상자들 정리하러 가야겠습니다. 지지난주에 들고온 상자들이 방바닥에 널렸으니, 이제는 슬슬 치워야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