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발론 타임즈 이번호가 올라왔습니다. 하단 보면 아시겠지만 GIF 파일이라 캡쳐화면으로 올렸습니다. 하하하.

 

개인적으로 솔피는 취향이 아닙니다. 뇌신버전도 그렇고, 그 전의 착한 동생도 그렇고. 그건 체사레도 마찬가지고요. 제가 좋아하는 체사레는 그, 트위터에서 발견한 버전의 체사레입니다. 그러니까 고양이로 변한 황제를 로드에게 맡기고 사라진 버전의 체사레요. 그 황제 the CAT이 매우 귀여웠습니다.

 

하여간. 솔피도 일단은 살 겁니다. 지금까지의 패턴을 보면 높은 확률로 명성이 아니라 구입일겁니다. 암 로잔나도 그렇고, 불 요한도 그렇고. 그래서 일단 자금은 잡아 놓고.......

 

 

 

 

중요한 건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어둠과 불 헬가가 각성 해금이라는군요. 일단 둘 다 모셔오긴 했으나, 불 헬가는 아직 키우지 않았고 어둠 헬가도 초월은 아직 안했습니다. 각성 해금이 되었으니 키울까 슬쩍 고민중이고요. 이전에는 미각성 모습이 멋지다 생각했지만 엔딩 포즈를 보고는 생각이 확 바뀌었습니다. 하. 누님의 탄탄한 허벅지에 반할 줄은 저도 미처 몰랐으니까요.(...) 그렇습니다. 저도 말랑말랑한 허벅지 말고 근육 있는 탄탄한 허벅지를 만들고 싶다는 망상에 빠질 정도였지요. 망상인 이유야 뭐, 운동안하는데 그런 튼튼한 근육이 생길리 없음을 알기 때문이고.ㅠ_ㅠ 하지만 헬가님도 가능한 몸매이니 그보다 한참 어린 저도 언젠가는 가능할 거라 망상해봅니다.

 

 

그나저나 오벨리스크는 뭘까요?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