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shion-press.net/news/52052



파레스호텔 도쿄의 '일본차애프터눈티'세트랍니다.



쌓아 놓는 스타일로 즐기는 일본차 스위츠 & 세이버리.

파레스호텔도쿄에서는 일본차를 즐기는 가을을 테마로 하여 일본차 애프터눈 티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제공. 이번의 애프터눈 티는 1854년 창업한 노포에서 시작한 일본차전문점 일본끽차차엽 스게츠도(아마도;)와 콜라보레이션. 향미 높은 오리지널 블렌드를 다수 보유한 같은 점포의 차를 사용한 스위츠와 세이보리를 쌓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계속해 3단을 쌓은 5종류의 유기농찻입을 사용한 스위츠와 세이보리다. 호지차와 센차 등 유기농찻입의 부드러운 맛이 살아 있는 풍부한 풍미의 판나코타나 티라미수, 크렘브륄레 등 스위츠, 유기농말차블렌드의 샌드위치나 가을의 미각을 듬뿍 사용한 밤밥을 시작으로 하는 세이보리. 여기에 차를 페어링한 맛이 .... (하략)



하략 부분은 해석하려면 사전 뒤져야 해서 패스. 그리하여 넘어가는데, 사진이 멋집니다.




이것도 3단티세트지만 그 3단이 애프터눈티세트의 3단이 아닙니다. 이런 티세트도 멋지네요. 보고 있노라니 저 3단 찬합을 구하고 싶다는 생각이. 아. 하기야 주문해서 한국버전으로 만들어도 되겠지요...? 이게 밖에 나가 피크닉티타임 즐기기에는 더 잘어울릴겁니다. 요즘처럼 더울 때는 무리지만.



가보고 싶지만 그 사이에 일본 여행은 무리입니다. 엔화가 영 좋지 않은 곳을 스쳤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