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은 넓고, 이미 전통 도검류 모에화도 나온 판에 뭔들 없겠냐 싶었지만 오사카성 테누구이를 보았을 때는 폭소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기억을 더듬어 보니 어디선가 들은 것 같기도 하고요?




오늘 발견한 테누구이를 올려봅니다.







역시 출처는 아마존.(상품링크)

이건 가격대가 4천엔으로 높습니다. 그게, 천만 있는 것이 아니라 아예 세트로 판매하는 것이라 그런가봅니다. 3천엔을 넘기는 테누구이는 족자형태도 많습니다. 액자보다는 그쪽이 많네요.







이건 족자봉 포함으로 4천엔이 넘습니다.(상품링크) 세로 형태의 테누구이가 훨씬 많지만, 이렇게 가로로 거는 것도 따로 족자봉을 내는 모양입니다.







이쪽은 공룡.(상품링크) 공룡 매우 좋아하는 꼬마들 방에 하나 걸어주면 좋을 겁니다.







이건 이름이 재미있습니다.(상품링크) Fine Message. 오히려 이런 것이 선물로 보내주기 더 좋지 않을까도 생각해봅니다. 긍정적인 글귀만 모아 놓았으니 아침에 보면서 명상(...)하기도 좋겠고요.





아마도 하마몬야의 그 판다 시리즈가 아닐까 합니다.(상품링크) 백곰카페의 그 판다가 떠오르는 귀여운 그림들이군요. 물론 판다 그림은 이쪽보다 판다 책방과 판다카페가 더 취향입니다.





그리고 이게 성곽 테누구이 시리즈입니다.





구마모토성.(상품링크)





히메지성(상품링크)






나고야성.(상품링크)







이쪽은 오사카성.(상품링크)





그리고 고쿠라성.(상품링크)





성곽 테누구이는 이 다섯 종만 아마존에서 검색되었는데 그림을 보고는 더 안 찾아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므로 이만 총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