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에서 보고서는 홀렸습니다. 출처는 애니플렉스+ 계정이었다고 기억하고요. 일단 상품 링크입니다.(링크)






심하게-는 아니지만 충동구매 가능성이 없지는 않습니다. 원래 엑스페리아 이어 듀오(Xperia Ear Duo)는 검정색입니다. 그러던 걸 아스나 버전으로, 금색에 빨강으로 한정 생산한답니다. 그것도 완전 한정인게, 주문한정제작. 그러니까 이번에 주문하지 않으면 구할 수 없습니다. 아니면 아예 중고로 구할 수밖에 없어요.




세금포함 38750엔이며, 이 자체도 한국에는 안들어온 듯합니다. 아마존 기준으로 원래 가격이 24694엔이니 아스나의 족자를 끼워준다해도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매우 중요한 기능이 있는데....

아스나의 목소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위의 링크를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스나의 목소리로 아침 인사, 다녀오세요, 오늘의 날씨, 사무실에서, 다녀오셨어요 등의 버전 있답니다.


아주 솔직히 말하면 저거, 키리토 버전이 있었다면 매우 흡족하게 구입했을 겁니다. 아니면 이누X보쿠의 나카무라 유이치 버전이었다면 가격이 얼마였든지 TAKE MY MONEY!를 외쳤을 거라고요. 하지만 이건 아스나 목소리지요. 이런 기기는 보통 여성 캐릭터 콜라보로 나오더라고요.(먼산) 예외적인 것이 있다면 샤프였을까요. 샤프의 로봇청소기 목소리는 남성이 많았을 겁니다, 아마도.




현재 사용하는 보스는 크다보니 작은 것에도 슬쩍 홀렸는데 제대로 쓸 거란 보장이 없군요. 나중에 나카무라 유이치 버전이 나오면 그 때 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