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속성 솔피와 물 속성 솔피를 나란히 놓아보았습니다. 누군가 물 솔피는 대지 시안과 나란히 놓으면 딱이라고 하던데, 뒤늦게 깨달았습니다. 전 대지 시안과 불 시안이 없습니다. 크흑. 둘 다 선택형 영웅이라 선택을 못 받았습니다. 불 크롬도 없고, 불 라이레이도 없고. .. 또 누가 없더라?

 

물 솔피는 55000원으로 영입이 가능하지만 빛 솔피는 명성 300만입니다. 풀 라플라스가 명성 300인데, 빛 솔피도 그렇네요. 지금 제가 명성 모으는 속도로 따져 생각하면, 매번 90% 할인 패키지와 버닝 패키지 전체를 구입하면 그럭저럭 버티면서 명성 영입 영웅들도 모을 수 있나봅니다. 왜 그런 소리를 하냐면, 아직 개봉하지 않은 버닝 패키지 세 개를 생각하면 지금 딱 300만이 나올 것 같단 말입니다. 열심히 엘리트 8-2를 돌리느라 정확히 확인은 안되는데, 대략 그렇습니다.

 

솔피 스킬이 테슬라인 것을 뒤늦게 발견했는데, 아마도 직류 교류의 교류일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엘론 머스크를 극도로 싫어해서 그렇습니다. 그래서 EM의 테슬라 따위! 발효 시켜서 청소세제로 써버리겠다고 이 갈면서 니콜라 테슬라를 소환했고요.

 

어쨌건 솔피는 아직 구입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더라도 아마 각성은 하지 않을 겁니다. 광폭화 솔피는 제 취향이 아닙니다. 마법사 같은 나풀나풀 소매의 솔피가 좋아요. 매드 사이언티스트가 취향이 아니라 그런가봅니다. 버서커 계통은 원래도 좋아하지 않거든요.

통장 잔고가 영 좋지 않은 곳을 스쳐서, 알바비만 들어오면 바로 처리하겠다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오늘 알바비 정산을 위한 서류 요청이 들어왔으니 이제 곧, 알바비도 들어오겠지요. 솔피 구입을 위한 55000원만 남기고, 나머지는 저금통에 두렵니다.-ㅁ-/

 

 

덧붙임. 색 조합 취향은 빛 솔피인데, 빛 솔피 도전하기에는 명성 300만이 뼈아픕니다. 일단은 두고 보고. 그 300만으로 헬가님들 풀 각성 해주고 싶으니까요.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