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초에 주문한 박스들. 이 때는 책이 꽤 빨리 왔습니다. 다른 책들은 원서가 뒤섞여 있어서 늦은 것도 있었거든요. 이 때의 메인은 『도서관에는 마녀가 필요하다』 4-5권이었습니다. 5권이 완결이라, 조아라에서 연재되다 끊어진 그 뒷 부분이 궁금해서라도 봐야겠다 생각했는데, 거기에 북스피어 신간이 나왔습니다. 번역자는 이규원 씨. 그리하여 덥석 물었다는 이야기입니다. 미스테리아 17권도 같이 주문했고요. 아니, 17호.


랩걸 파우치는 원래 책 담는 주머니인데, 아이패드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이전에 쓰던 데미안은 지퍼형인데다 가로로 되어 있어 백팩에 들고 다닐 때는 불편합니다. 세로형으로 어떤 걸 주문할까 하다가 색이 진한 랩걸을 골랐지요. 이 책도 읽어야 하는데 아직 손을 못댔습니다. 하여간 주머니 받아 놓고 보니, 스펀지가 아니라 솜 같더랍니다. 말랑말랑하니 손에 잡히는 느낌이 재미있습니다. 딱딱한 이전의 패드용 파우치와는 사뭇 다릅니다.




그리고 이게 미스테리아 17호의 사은품. 배달의 민족 할인쿠폰이랍니다. 쓸 일이 손톱만큼도 없어서 고이 집어 넣었는데, 어, 이거 어디 두었더라..?

애초에 이런 종류의 어플리케이션을 전혀 안 쓰기 때문에 말입니다. 나중에 다시 찾으면 G에게 줘야겠네요.



그리고 여기 찍힌 책 중에서 도서관 마녀 두 권과 ACCA만 다 보았고 나머지 책들은 아직입니다. 으으으. 도서관에서 빌려온 책들도 많으니 가능한 빨리 읽고, 읽은 책은 가능한 빨리 리뷰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