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들어서 한 주에 한 번 정도 카페 루트에 갔습니다. 한 주 걸러 한 번 간 때도 있긴 하지만 꽤 자주 갔지요. 스타벅스는 그 사이 거의 가질 않았습니다.'ㅅ'
하지만 몇 번 가면서 느끼는건데, 커피 주변 음료보다는 커피가 낫습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간식류는 시키지 않는 것이 낫더군요. 코스트코의 향기가 아주 진합니다. 위 사진은 바나나에 얼음 넣고 에스프레소를 넣어 갈아 나온 음료인데 맛이 없었습니다. 바나나 풋내가 진하게 나는 것이 덜 익은 바나나를 썼나봅니다. 초코랑 바나나랑 커피 조합이면 웬만해서는 맛 없을리 없다 생각하며 시켰는데 그렇더군요. 허허허. 바나나는 갈색 반점이 생길 때까지 익힌 것이 좋은데 그러기엔 보관상의 문제가 많긴 하니..(먼산)



이건 그 뒤 언젠가의 방문 때 시킨 꿀레몬차와 크림치즈 베이글입니다. 크림치즈 베이글의 정확한 가격이 기억나지 않는데 3천원인지 5천원인지 하여간 그럽니다. 그냥 베이글만 내주어도 괜찮았을텐데 속에 발린 것을 보니 크림치즈를 발랐나봅니다. 하지만 오븐토스터나 프라이팬에 구운 것도 아니고 전자렌지에 돌린 것이 아닌가 합니다. 씹다보니 턱관절이 아픕니다. 질기고 질겨서 내가 씹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빵이 맞는 걸까요.; 게다가 미지근한 것이 따끈따끈한 베이글은 절대 아니고...(먼산) 크림치즈는 이미 녹아서 빵에 스며들고 있고...(먼산2)

크림치즈 베이글을 먹고 나서는 카페 루트에서는 커피만 시키고 다른 메뉴는 시키지 않겠다 생각했습니다.-ㅠ-
내키지 않지만 간식이 먹고 싶을 때는 루트에 가기 전에 살짝 간식을 사들고 갑니다. 저녁을 여기서 해결해야 할 때가 많아서 그런거라고 합리화를 시키고 있는데 말입니다. 미안한 건 어쩔 수 없네요. (훌쩍)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