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로-다시 말하면 그 사이에 한 번도 못 갔다는 이야기입니다.;-갔을 때는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비오는 토요일인데다 사람의 통행로하고는 거리가 좀 있어서 사람이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거의 만석에 가깝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카페인 과민 반응을 보이고 있어서 드립 커피는 시키지 못하고 카페라떼를 시켜보았습니다. 카페라떼는 위에 라떼 아트가 함께 나오는군요. 다른 분이 시키신 커피는 하트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cafe the sol이라 찍힌 컵도 예쁘고, 과자가 담겨 나오는 그릇들도 다 예쁩니다. 하지만 뒤집어 보니 까사미아로군요. 으음.. (개인적으로 브랜드를 좋아하지 않아서..;)

카페라떼보다는 드립커피를 마시는 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저는 못 마시지만, 저 카페라떼는 쓴 맛이 좀 강하고 우유는 온도가 낮았습니다. 그게 적정 우유온도일지도 모르지만 비가 와서 좀 뜨끈한 음료를 마시고 싶었거든요. 음료 온도가 낮아 약간 실망했습니다. 다음에 와도 카페라떼는 시키지는 않을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듀시스님이 선물로 받았다며 들고 오신 마리의 초콜릿. 다크인데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ㅠ- 모 초콜릿처럼 뒷맛이 느끼하지도 않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비스로 나온 드립 커피. 무슨 종류였는지는 모르지만 이날의 커피는 과테말라였으니 아마 그쪽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강렬한 카페인에 한 모금 마시고 저는 포기, 다른 분께 고대로 넘겼습니다. 흑흑, 맛있는 커피를 마시지 못하다니 정말 슬퍼요!





(말은 이렇게 하면서 어제는 열심히 보덤 홈페이지를 뒤지고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