買(지름)

250403_일본 스타벅스, 4월 9일 신제품들

키르난 2025. 4. 3. 15:03

날짜가 묘하게 익숙해서 뭐지, 했더니 제주 4·3 때문이었군요. 아직도 제대로 말하지 못하는(빠드득) 그날의 기억을 함께 추념합니다.

 

 

 

 

제주 4.3의 상징꽃은 붉은 동백이지요. 눈 아래 쓰러진 핏자국이 연상되는터라, 이번 스타벅스의 음료도 마침 그 색조합입니다. 붉은 딸기와 흰 크림. 다만, 다른 때보다 딸기가 더 진해보입니다. 일부러 그렇게 조정을 했겠지요?

 

 

 

이번 음료는 아예, 시부야의 RAYARD MIYASHITA PARK North1F 「or」에서 스타벅스 커피 HOTEL ICHIGO점을 연답니다. 그것도 딱, 4월 4일-내일부터 월요일까지요. 내일 두 시부터 열리는 모양입니다.

딸기를 테마로 한 호텔 스타벅스의 세계관을 채현했다고 하고, 호텔리에와 파트너가 함께 THE 딸기 프라푸치노를 제공한다고...... 허허허허허.

 

 

 

 

색보정에 특별히 신경을 쓴 모양인지 빨강과 분홍이 매우 생생하게 다가오네요. 딸기 타르트와 딸기 도넛입니다.

 

 

 

덕분에 톤 다운되어 보이는 쿠키&크림 시폰 케이크와 얼그레이 밀크 크림 도넛. 아. 후자는 궁금하네요.

 

 

 

시나몬롤 왼쪽은 일반 크기인데, 오른쪽의 빅시나몬롤은 3500엔. 작은게 420엔인걸 생각하면, 큰건 상당히 크지 않을까요. 뭐, 진짜로 8배 크기이진 않겠지만.

 

 

 

블루베리 컵 스콘, 치킨 아라비아타 필로네. 앗. 후자는 진짜 맛있겠네요.;ㅂ; 배고플 때 괜히 봤다.;ㅂ;

 

 

아이스커피도 벌써 준비되었다 하고, 새로운 커피는 콜롬비아 나리뇨라고 합니다.

 

같이 나오는 상품은 아래의 링크를 보시면 됩니다.

https://www.starbucks.co.jp/seasonal-goods/?nid=comingsoon_25sum1_250402

 

SEASONAL GOODS|スターバックス コーヒー ジャパン

SEASONAL GOODS 暮れゆく空や夕日に照らされた桜を、 儚さをも感じる繊細なタッチで描きました。 お気に入りのグッズと一緒に新しい季節を迎えませんか。 -->

www.starbucks.co.jp

 

주제가 마린이라는군요. 삼색 선이 귀엽.. . 이전에 한국 스벅에서도 Bon Voyage로 비슷한 느낌의 상품을 냈던 것 같은데. 그 당시 머그를 살까 말까 고민했거든요.

 

 

어머니의 날 상품은 눈에 띄는 것이 없어서 패스. 위의 상품을 소개하는 온라인 방송은 4월 7일에 한답니다. 판매는 4월 9일에 같이 할 듯. 다행히 정말 사고 싶은 상품이 없네요. 이번에도 카드를 잘 지켰습니다.-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