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319_신쵸샤의 우아한 양산에 대하여
십이국기 상품을 여럿 구매한 뒤 신쵸샤의 메일링을 꾸준히 받아보고 있고, 그 중 신기한 상품이 나오면 가끔 올려봅니다. 그리고 오늘의 신기한 상품은 공작 양산. 뭐죠, 저거. 오죠사마가 오호호호호호~ 하면서 우아하게 턴하며 얼굴을 보여줄 것 같은 그런 양산이라니까요.
그래서인지 가격도 상당합니다.
https://shincho-shop.jp/products/dm0082000
晴雨兼用折り畳み日傘 孔雀(日・シノワズリーモダン)(週刊新潮DM紹介)
孔雀の全面刺繍が優雅さ満点。大人の晴雨兼用日傘。 優美さと機能性を兼ね備えた傘のラインアップで知られる京都発のブランド、シノワズリーモダン。 美しい全面刺繍がその最大の特
shincho-shop.jp
지금은 할인 중이지만 원래 가격은 9900엔입니다. 이걸 현재 6930엔으로 할인 중이고요. 평소 쓰는 우양산 가격 생각하면 상당한데, 저 자수를 보면 이해가 되기도 합니다.
접어 놓은 걸 보면 크기가 작아 보이진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 사용 사진을 보면...
작지 않아요. 실제 사용자의 체형이 어떤지 몰라도, 이정도면 넉넉하게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아이보리 바탕에는 공작이, 남색 바탕에는 흰공작이 있습니다. 게다가 같이 수놓인 건 연꽃이군요. 우아합니다. 어느 쪽이건 멋지게 사용 가능한 그런 양산입니다. 게다가 우산 겸용이라고 명시되어 있으니 쓰기도 좋...지만 저거 요즘의 황사비 맞으면 안되지 않나요. 그럼 자수에 흙탕물이 맺힐 것 같으니, 양산으로만 사용해야할 듯..?
본체 기준으로 280그램이랍니다. 폴리에스테르 100%에 우레탄 코팅을 했다고 하니 오염 가능성은 높진 않겠지만서도, 그래도 조금은 걱정됩니다. 하지만 저 양산 들고 여름 날 펼쳐 들면 어디서든 시선을 한 눈에 모을 수 있겠네요. 게다가 접이식이니 실용적이기도 하고. 음... (가격은 살짝 무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