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텀블벅보다 와디즈를 들여다봅니다. 다른 이유는 아니고, 지를까 말까 고민하는 펀딩이 둘 다 와디즈에 있거든요. 텀블벅은 뱃지와 웹툰 관련 상품이 많아서 요즘에는 관심이 덜합니다. 출판프로젝트도 지금 공간 한계 때문에 마음 접은 것이 많고요. 예전에는 이런 건 사줘야 한다는 의무감에서 구입한 것도 몇 있었는데 하다보니 열어두지 않고 집에 쌓아 두는 건 못할 일이더랍니다. 제 통장에게나, 집 공간에게나요.


그리하여 얌전히 두고 보고 있었는데, 그럼에도 사고 싶은 물건은 생기게 마련입니다.


앞서 올렸던 더치커피용 세트는 여즉 고민입니다.(앞선 글 링크) (와디즈 링크)





고민만 하는 것은 가격 문제와 유리제품이란 것, 사서 제대로 쓰겠냐는 현실적인 문제까지 다 뒤섞여 있습니다. 핫핫.;ㅂ;



이건 둘째치고 지금 더 눈여겨 보는 것은 가방입니다. 이건 현실적인 문제인데, 현재 쓰고 있는 백팩이 슬슬 문제를 일으킵니다. 새로 하나 장만해야하나 고민중이었고 다음 여행갈 때를 위해 샘소나이트를 미리 확인해야겠다 생각하던 참이었습니다.


그랬는데, 킥스타터에서 선풍적 인기를 끌었다는 백팩이 와디즈 펀딩으로 올라왔습니다. 지금까지는 직구 중심으로 꽤 비싸게 올라왔는데 이건 아예 수입을 할 모양입니다. (와디즈 링크)






Nomatic Backpack. 가방에도 노마틱이라는 로고가 보이지요. 옆에 보이는 물품들을 모두 수납할 수 있다는 건데, 제가 평소 들고 다니는 잡동사니는 저 두 배쯤 됩니다.-_-a 정리를 해도해도 쌓이니 자주 정리하는 것이 목표이기는 합니다. 별 쓸모 없는 종이 쪼가리도 들어 있어서요.

하여간 20ℓ 용량이고 확장도 가능합니다.


백팩 말고 트래블팩도 있습니다. Travel pack. 이건 여행용으로, 1-3일 여행용과 일주일 여행용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이쪽은 용량이 더 커서 일상적으로 쓰기 어려우니 이쪽을 쓰고요. 여행 다닐 때는 캐리어를 들고 다니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당일치기지요.



가격은 얼리버드가 21.9만. 7월 중순 쯤 발송 예정이니 아직 멀었습니다. 펀딩 완료 후 주문 들어갈 것이니 발송이 그리 늦는 것이겠지요. 지금 당장 교체할 필요는 없지만 올해까지 아슬아슬하게 버티지 않을까 생각중이니 여름에 도착하면 얼추 맞거나 일찍 준비하는 셈입니다.

그리하여 살까 말까 고민중인건데.



-발뮤다 오븐토스터 : 구입 가능성 낮음

-LG 광파 오븐 : 구입 가능성 높음

-노마틱 백팩 : 구입 가능성 높음

-단잠 이불 : 구입 가능성 보통

-단잠 토퍼 : 구입 가능성 보통 보다 조금 높음



하지만 보통이란 건 50% 내외라는 것이니 알 수 없습니다. 과연 지름신은 어느 쪽의 손을 들어주실지는 두고 봐야지요. 그 결정은 내일의 제게 미루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