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님이 주신 은혜로은 그림. 얼굴이 보구라는 아서 팬드래곤 프로토타입입니다. 페이트 시리즈의 아서 팬드래곤은 버전이 굉장히 많은데다 페이트 그랜드 오더에서 등장하는 랜서 등등도 있지만 프로토타입은 초기부터 원형이 있던 인물입니다. 성배전쟁 1-2차에 등장하는 걸로 설정되어 있고요. 그야말로 바르고 의로운, 정의로운 아서왕. 그 자체의 인물입니다. 3-4차 성배전쟁 세이버의 남성형으로 봐도 되...지는 않지요. 양쪽의 아서 팬드래곤은 연원이 다르니까요.


하여간 제가 금발 벽안 미남을 사랑한다는 걸 재차 확인했습니다.-_-; 장르 불문, 종류 불문하고 눈 색은 녹색, 파랑, 보라를 좋아하며 머리카락은 다양한 스펙트럼의 금발을 좋아합니다. 양쪽의 조합이 제 취향. 거기서 벗어난 것은 이글 비전하고 카인 정도군요. 카인도 머리색은 진한 갈색이고 눈은 녹색이니 약간의 변주. 이글은 은발 금안입니다.

그러고 보면 은발은 딱히 수비 범위 안에 안 두었던 것 같은데..?



위의 조합이 아님에도 사랑받는 인물이 하나 더 있군요. 와타누키는 그 살림 실력 때문에 사랑받으니까요.




본론은 그게 아니라 저 그림에 홀딱 반해서 넨도로이드를 구입하기로 했다는 겁니다. 굿스마일 특전이 없기 때문에 알라딘에서 구매 예정입니다. 가격이 크게 떨어질 것 같지는 않고, 무엇보다 발매 후 가격이 상승할 가능성이 높으며, 발매 시점 전후해서 일본 갈 예정이 없습니다. 5월 발매거든요. 그러니 배송은 알라딘에게 맡기면 됩니다.-ㅁ- 여기에는 엊그제 받은 아르바이트비를 쏟을 예정입니다.


그러니 오늘은 퇴근 후 알라딘 책 구매, 유자 구매, 레몬 구매, 한컴 오피스 구매, 넨도로이드 구매를 한 번에 해치우고! 이게 가능한 것은 모두 다 아르바이트 덕분입니다. 하하하.;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