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갈피를 얻기 위해 책을 샀습니다-로 표현되는 상황. 조만간 계량컵을 얻기 위해 여행서적을 살 것이니 괜찮습니다. 핫핫핫. 원래 다 그런거잖아요..?


『ACCA 13구 감찰과』는 6권 완결이라는 이야기에 기다리고 있는데 3권에서도 그 긴장감은 여전합니다. 적군과 아군의 구별도 불가능하고, 그 경계도 상당히 모호합니다. 담배의 출처는 어렴풋이 나오긴 하지만 정말로 이 덕에 담배를 얻을 수 있는 건가 싶고요. 아니, 이것도 넓게 보면 뇌물이 아닐까요.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기에는 모호합니다만.

읽을 때마다 감탄하는 것은 인물들의 성별 모호성입니다. 남성이라 생각했던 인물이 여성이고, 여성이라 생각했던 인물이 남성이었습니다. 특히 윗분들은 가리기가 더더욱 어렵군요. 성별을 두 번이나 연속으로 틀렸으니 이제는 얌전히 포기하고 그냥 읽겠습니다.


『마법사의 신부』도 성별을 헷갈렸습니다. 저는 남자애라 생각했는데 아니었네요. 치세에게 나잇대가 비슷한 친구가 생긴 느낌이라 흐뭇합니다. 엘리어스의 질투도 보았으니 더더욱.....



그런 의미에서 양 인형도 공식판매 해주면 안될까요.;ㅁ; 도쿄쪽 원화전에서 한 번 풀렸던 모양인데 규슈 전시회에는 안나왔답니다. 으흑흑. 지금 아까워서 규슈전 사진은 꺼내보지도 못했는데... 찍어서 보내주신 M님께 다시 한 번 배꼽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걸 보고 나면 분명 다음에 일정 맞는 전시회는 당일치기로 다녀오겠다며 울부짖을 겁니다. 일단 지금은 ... 절대로 무리고요.;ㅂ; 어제의 강의에 다른 업무들 때문에 마음의 여유가 없습니다. 게다가 휴가 쓰겠다고 하면 지금은 허가가 안날 시기라.ㅠ_ㅠ 한 주만 더 해도 갔을 건데요! 한 주만 더! ;ㅁ;

그랬다면 ... (하략)



이모저모 7월은 정신없이 몰아칩니다. 외부 기관에 보내야 하는 예산 조정 보고 공문도 있고, 내부적으로도 상반기 결산 문제로 정신없이 돌아가네요. 하여간 마감만 끝나면 그 다음 마감 하러 갈 겁니다. 이번 플젝은 조금 더 다듬어서 소논문까지는 아니더라도 근소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 봐야죠.(한숨)



이건 Nendoroid More로 나왔습니다. 이름이 Pokémon Face Parts Case (Pikachu)인걸 보니 다른 포켓몬도 나오려나봅니다. 뭐가 나오려나. 고라파덕?





지우, 혹은 사토시 또는 Ash와 피카츄 세트도 이번에 나옵니다. 안고 있는 버전도 있더군요. 피카츄가 참 귀엽지만 주인공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 이번에도 지름신은 안오셨습니다. 다행이네요. 다른 쪽으로 왕창 돈 나갈 일이 생겨서.. 하하하.;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