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는 G. 정보 내용은 검증했습니다.'ㅂ'




지난 달이었나, 롯데홈쇼핑에 올라와 7천세트 전체를 다 팔았다던 티라미수가 다시 올라온답니다. 이번에도 같은 구성인가보고요. 5월 17일 방송 예정이고 미리 구입하실 분들은 롯데홈쇼핑에 들어가시면 됩니다.(링크)


티라미수 10개에 코코아 가루를 뿌릴 체 하나를 넣어 7만원에서 100원 뺀 가격에 팝니다. 그러니 대략 개당 7천원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그보다는 살짝 빠지지만 체감 가격이 그렇고요. 구입 여부를 두고 진지하게 고민중인데 이거 사면 체중 조절은 물 건너 가는 거라..=ㅅ= 절대 냉동고에 그냥 못 모셔두고 하루 세 끼를 티라미수로 모셔서 사흘만에 끝낼 겁니다. 흠흠흠. 그럴 자신이 있다니까요. 지이이이인한 커피 내려 놓고 냉동실에서 꺼내 아이스크림 퍼먹듯 먹겠죠. 절대 그거 녹는 시간 못 기다릴겁니다. 그렇지 않아도 요즘 스트레스가 증가하야..





진정성 밀크티를 위한 공장을 따로 만들었다는 소식을 들었던가.. 하여간 그런 이야기를 얼핏 들은 것 같은데 이번에 마켓컬리에 입점했습니다. G는 만세를 외치며 당장 주문할 기세고요. 본가까지는 샛별배송이 도착합니다. 저야 지방민이니 눈물을 머금고 포기하거나 토요일 배송에 맞춰 주문하거나 해야죠. 저 멀리 코엑스 현대백화점까지 가지 않아도 되어 다행입니다. 흠흠.




그리고 이 둘을 합하면 체중조절 불가. 그런 겁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