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이 아니라 굿스마일 홈페이지(http://whl4u.jp/wh25/gallery/#/)에 공개된 목록입니다. 목록 전체를 보고 위의 링크로 들어가 마음에 드는 것을 보시면 됩니다. 일단 제가 관심 두는 것은 따로 체크했습니다.




페르소나 5의 주인공이 나온답니다. 피그마로 나오는데 이름도 페르소나 5 주인공. ... .. 얘는 나루가미 유우랑 다르게 이름이 따로 안나온 모양이네요. 하기야 그쪽은 애니메이션도 나왔으니까.

동방시리즈의 무녀, 레이무 넨도롱도 나옵니다. 아차. 체크하는 걸 빼먹었네요. 주문 토끼의 코코아도 나오고요. 코코아는 같이 나오는 부속들을 보고 구입 여부를 결정할 겁니다.

강철의 연금술사 형제도 나옵니다. 에드워드와 엘릭 넨도롱. 이건 세트로 구입하셔야 할 겁니다.

할로윈과 크리스마스 세트는 아마 전시 세트용으로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피카츄의 얼굴 부품도 발매되는 모양이고, 지우(사토시)를 포함해 여러 마스터들도 넨도로이드로 나옵니다. .. 근데 왜 레드는 피그마인거지.

너의 이름은의 두 주인공은 넨도로이드와 스케일 피규어로 나옵니다. 둘다 생각 없음.

도검난무 시리즈도 넨도로이드와 스케일 피규어가 많이 나옵니다. 유리 온 아이스의 세 주인공도 다 넨도로이드로 나오고요.

피그마화 중에 제일 무서운 건................ JR 동일본의 E233계랑, 그 바로 옆에 소개된 소녀혁명 우테나의 텐죠 우테나. 이쪽은 넨도로이드도 좋았을 건데 피그마로 나오네요.

디즈니 시리즈 넨도로이드도 결정되었습니다.

오버워치야 이미 원페 전부터 이야기가 돌았고..

도검난무 못지 않게 칸코레도 상당히 많이 나옵니다.


사야의 노래 스케일 피규어도 탐라에서 이미 본 적 있지요. 이건 엔하위키일 적에 시놉을 읽고 고이 마음을 접었던 무서운 게임입니다. 굉장히 예쁘지만 외모에 속으시면 안됩니다.... 각본을 우로부치가 썼거든요.

적고 보니 필수 구입건은 아직 없습니다. 주문 토끼의 코코아만 실제를 보고 결정하려고요. 피그마는 들이지 않기 때문에 우테나는 패스. 구입 목록이 적어서 다행입니다.;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