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줄 요약: 세 배 빠른 G-Shcok. ... 아, 이게 아닌가.; 시계가 세 배 빠르면 시간이 세 배 늘어나는 건 아닐 테고요.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샤아 아즈나블 만년필(http://p-bandai.jp/item/item-1000112415/)을 내놓았다는 트윗을 보고 찾아 들어갔다가 엉뚱하게 G-Shock에 홀렸습니다.


프리미엄 반다이 트위터 계정에 올라온 만년필 사진을 보면 이거 괜찮은가 싶고요. 물론 모르는 사람이 보면 짙은 빨강에 금색 도장이 있어 상당히 화려한 만년필인데 광고 문구가 영 사고 싶은 마음을 안 부릅니다.




이 사진과 함께 올라온 문구가..


これで書けねば、貴様は無能だ!『機動戦士ガンダム』より「シャア」の万年筆が登場☆深紅の本体にエンブレムを金色で印刷、14金のペン先にはジオン軍のエンブレムを刻印しました


"이걸로 쓰지 않는다면 자네는 무능하다! 기동전사 건담의 샤아 만년필이 등장. 심홍의 본체에 엠블랙을 금색으로 인쇄, 14K의 펜촉에는 지온군의 엠블렘을 각인했습니다."


... 그냥 무능하고 말아버릴까 싶더군요. 가격이 23760엔. 1월 31일 오후 1시부터 예약 시작이고 마감은 2월 7일입니다. 어차피 쓰고 있는 만년필이 있어서 별로 생각은 없지만 샤아 팬이라면 홀리긴 할 겁니다. 제조사는 플라티나 만년필로 일본 생산입니다. 발송일이 5월이니 한참 기다려야 하고요.

펜촉은 F랍니다.


만. 이보다 더 홀린 것이 따로 있습니다. 앞서 건담 G-Shock이 나온 건 알았는데 이걸 샤아 버전으로도 이번에 낸답니다. 이달 발송 예정이랍니다.(http://p-bandai.jp/item/item-1000110314/)





빨강빨강 G-Shock. 원래 쓰던 시계라 G도 슬쩍 혹하더군요. 이런 빨강의 G-Shock는 본 적이 없고요. 베이비 G는 주로 파스텔톤으로 나오거든요. 이런 강렬한 빨강은 실물로 본 적도 없고요. 아. 멋지다...





색이나 주변 로고도 그렇지만 시계 뒷판에는 콜라보레이션 각인이 있습니다.





전용상자도 따로나오고요. 하... ... .. 하지만 전용상자까지 보관하기에는 조금 많이 그렇긔. 실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오히려 이쪽 구입 가능성이 조금 높은 편입니다. 가격은 21384엔.




이전에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에바 × 노리다케 할 당시 카드 결제 시도하다가 튕긴 이후로는 그닥 시도 하고 싶지 않았는데.. 으으음. 이건 조금 고민 해보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