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뭔가 찜찜하고 빼먹은 것 같더라니, 기억났습니다. 조아라 11월의 감상기 작성하는 걸 잊었네요. 내일 하겠습니다. 핫핫핫;ㅂ; 늦어도 이번 주말 중에는 올라갈거예요. 이 모든 것은 트위터가 시켰습니다.(...)



이번 주말 동안에는 PT 작성에 들어갑니다. 사실 오늘부터 했어야 했는데. 음... 으으음. 다른 사람들 것을 슬쩍 들여다보니 짧게는 20장에서 길게는 40장을 작성한 덕에 도움이 안됩니다. 어느 쪽 장단에 맞춰야 할까요. 절충안으로 30장쯤? 주말 중에 작성을 끝내면 주중에는 내내 퇴고하고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기를 기다려야죠. 희망이 있기를.




외부 스트레스원과 내부 스트레스원이 겹친데다 해가 짧아지니까 가벼운 계절성 우울증이 찾아온 모양입니다. 외부 스트레스원이 강력한 탓에 다행히 이번엔 폭식이 없군요. 폭식까지 함께 오면 체중증가로 인한 스트레스가 추가되어 무한궤도를 달립니다. 뫼비우스의 띠처럼 스트레스가 증식하면서 자기를 좀 먹는 거죠. 대체적으로 12월에 업무를 마감하면 그와 함께 스트레스도 줄어 들어서 나아집니다. 거기에 12월 초에 있는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날이 지나가면 좀 나아질 겁니다. 아마도 그렇겠지요.(먼산)



당분 공급을 위해 내일은 베이커스 테이블에 들를 생각입니다. 폐점 시간 전에 갔으면 좋겠는데 퇴근 시간이 어떨지 모릅니다. 무엇보다 폐점 시간을 모른다는 것이..=ㅁ= 일단 가보긴 하려고요. 주말을 오롯이 PT 작업에 쓰려면 슈톨렌이 필요합니다. 먹고 나서 또 사러 가야죠.




몇 시간 전까지만 해도 지름신이 살아 숨쉬며 날뛰더니만 갑자기 푹 수그러 들었습니다. 원인은 확실하지 않은데 갑자기 현자타임이 찾아온 것도 원인일 겁니다. 현타라고 흔히 불리는 그것 말입니다. 산은 산이고 물은 물이로다-라는 문구가 절로 떠오르는, 모든 것에 초연하게 되는 마음 가짐이 불쑥 찾아온 겁니다. 그리하여 내년 3월로 잡았던 도쿄 무하전 관람은 고이 떠나보낼까 싶은 생각도. 아니, 뭐, 이래놓고 일주일 뒤에는 카드 결제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건 다 두고 봐야 알아요. 하지만 뭐, 통장 잔고를 보고 순식간에 우울증이 도래한 것도 우울 무한궤도의 한 축이니까요.


그러고 보니 지름신이 사라진 것은 오늘 뜯어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센터의 아라비아랑 이딸라랑 호가나스 네 점 중에서 세 점이 마데태국이어서일 겁니다. 딱 하나만 Made in Finland라고 되어 있었거든요. 그게 이딸라나 호가나스가 그랬다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두 점 구입한 아라비아의 그릇 중 하나는 마데태국이고 하나는 마데핀란드입니다. 하여간 이딸라랑 호가나스는 다음에 구입은 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번에 받아보고 슬쩍 삐졌어요. 뭐, 가격 생각하면 이게 어딘가 싶지만.

자세한 리뷰 글은 내일 이후에 올라갑니다.


참, GINA도 잠시 고민에 빠지게 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하나 나왔거든요. 스마트 기능을 제외한 GINA입니다. 들어가면 160달러, 안 들어가면 90달러. 차이가 크네요. 하기야 부품 문제도 있으니. 주문 넣었다가 포기한 가장 큰 이유는 트럼프지만 그 다음으로 중요한 건 파손 시 수리가 어렵다는 것이었지요. 스마트 기능이 안 들어가면 유리제품만 조심하면 되는데. ... .. 그게 가능할까요. 하하하.;ㅂ;





자기 전에 쉐킷쉐킷 읽으면서 힐링 좀 하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어제-오늘 사이에 트위터 타임라인이 정치트윗으로 가득 찼는데, 보고 있다가 위경련이 도지는 것 같은 느낌에 잠시 퇴청했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입맛없는 걸 억지로 먹고 나서 아침 운동을 했더니 위경직 증상이 있었고, 수분 흡수량과 배출량, 시간을 따져보면 위나 장에 문제가 있는 것도 맞습니다. 그리고 점심 입맛이 없다면서 우유 한 컵을 마셨더니 도로 위경련 증상이 오는 느낌이. 하하하. 이 모든 것은 제가 자초한 일입니다.(먼산)



크리스마스 시즌은 텀블벅과 함께...가 아니라. 일단 지를 가능성이 높은 것들을 위주로 추립니다.


1. 텀블벅

텀블벅에 올라온 상품 중 구입 가능성이 제일 높은 것은 기구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G에게 요청할까 고민중이고요. 근데 펀딩 금액에 높은게 걸립니다. 무사히 달성할까요.

백과전서는 얌전히 포기.

다른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2. GINA

가능성이 도로 높아졌습니다.


배송대행지로 받고 160달러짜리 신청. 문제는 이게 1월 중 도착할 가능성이 높다는 거로군요. 그러면 일정이 조금 꼬이는지라.=ㅅ= 뭐, 상관없긴 합니다만.




3.ziium 루미니 대형



... 갑자기 꽂힌 것은 아니지만 드디어 구입할 마음이 들었습니다. ciiz님이 빌려주셨던 것은 이보다 작은 모델이었지요. 안 보고 있던 사이 대형이 나왔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원하던 작품도 제작이 가능하지 않을까 망상하여..(...) 저정도면 그림책의 그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니까요.'ㅂ' 스탠드 2만원 추가하여 구입하면 109000원입니다. 이걸 크리스마스 선물로 신청할까도 고민중.




3. 슈톨렌

베이커스 테이블에 간지 오래되었지만 지금쯤이면 크리스마스 슈톨렌이 나오지 않았을까요. 금요일이든 토요일이든 다녀오려고 생각 중입니다. 몇 개를 사느냐가 고민...=ㅁ= 이건 필수 구입 예정입니다.




배는 고픈데 위가 말썽이라 뭔가 넣기가 마땅치 않네요. 더 넣으면 위가 파업할 것 같아서 얌전히 보내려 합니다. 이럴 땐 굶기는 것이 답이예요.(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