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탈이 나서 점심 챙기는 걸 게을리 했고, 그러고 나서도 속이 편치 않아 먹는 걸 소홀히 했더니 지금 위가 쓰립니다. 그거야 어쩔 수 없는 것이고.. 그러면서 왜 저는 자기 염장 사진을 올리고 있는 걸까요. 하하.


어쩌다보니 B님과는 명절 때마다 만나게 되더군요. 보통은 명절 당일인데, 당일에 여는 가게를 찾다보니 매번 같은 장소, 광화문 카페 마마스에서 만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B님이 '카페 마마스의 감자 수프가 명절음식인 것 같다니까요'라는 소리마저..-ㅁ-





명절음식으로 자리매김한 감자수프. 치즈를 넣어 걸죽한 감자수프...가 지금 땡깁니다. 으흑. 간도 적절한데다 걸죽하다보니 빵에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런 감자수프... 안 그래도 냉장고에 오래된 치즈가 있으니 그거 써서 만들어봐야겠네요. 감자 사다가, 삶아서, 으깨서 ... 고기 종류만 고민하면 되겠네요. 번거로운데 닭가슴살 통조림을 투하해볼까요.







물론 수프가 전부는 아닙니다. 버섯파니니. 2차가 있으니 1차인 카페 마마스에서는 이 정도만 먹습니다. 사실 저나 B님이나 둘다 위 상태가 안 좋아서....(먼산)







위 안 좋다는 사람들이 카페인 섭취를 합니다.

그 옆의 폴 바셋이 찾아 들어갔는데 의외로 조용하더라고요. 오히려 그 옆의 테라로사가 북적북적 사람이 많았던 모양입니다.

이날 폴 바셋의 밀크티를 처음으로 마셔보았는데 기간 한정이라는 이 밀크티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달달한데다가 복숭아향 비슷한 것이 감돌더라고요. 맛있지만 어디서 많이 마셔본 맛이라 한참 생각했는데 나중에야 떠올랐습니다. 이거 3시15분 밀크티믹스.... ....(먼산) 그래도 최근에 마신 밀크티 중에서는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에그타르트도 이번이 처음이었지요. 맛있다는 말은 들었지만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취향에서는 벗어납니다. 크림에 가까울 정도로 속이 부드럽습니다. 저는 푸딩도 좀더 단단한 쪽, 일본식 계란찜처럼 뭉그러지는 타입을 좋아하기 때문에 크림형은 썩 즐기지 않습니다. 커스터드 크림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을겁니다.



그리고 글을 적는 지금도 속이 ...(먼산)

괜찮아요. 내일은 결혼식장에 가니까 아마도 괜찮을거예요. 그 앞서 기획안 평가가 있지만, 거기서 무너지면 위도 같이 무너지겠지만 괜찮을거예요...?




요즘의 힐링 영상. 업무용 컴퓨터와 개인용 노트북을 놓고 동시에 작업을 하는데, 보통은 노트북 작업을 더 많이 합니다. 업무용 컴퓨터의 사양이 지극히 낮아서 복잡한 작업은 하기 어렵습니다. 간단한 엑셀작업이랑 PT 작업 정도. 대부분의 검색 작업은 노트북으로 하지요.

그렇다보니 업무용 컴퓨터가 놀고 있는 시간이 훨씬 긴데, 그냥 모니터 꺼두고 있었다가 며칠 전부터 스크린세이버를 걸어 두었습니다. 으흑. 저 귀여운 영상이 자동으로 돌아가니 아주 흡족하게... 가끔 넋 놓고 보고 있기도 하고요.



배탈이 났습니다. 원인은 불명이나, 어제 먹은 것을 아무리 뒤져보아도 배탈이 날 것은 없습니다. 더운 여름에도 문제 없던 토스트랑 달걀프라이가 갑자기 탈을 냈을리는 없고요. 그거 외에는 다 공산품(...)이라 섭취 음식물이 원인일거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뭐, 그거 빼면 빤한 원인이라 할 말이 없지요. 배탈 덕분에 어제 늦게 잤고, 아침에 못 일어나 미적미적 거리다가 간신히 5시 쯤 출근 준비 시작을 했습니다. 흑.

그렇다고 아침 안 먹은 건 아니고, 간단히 먹고 출근해서는 지금 당이 떨어져서 브라우니 쿠키를 집어 먹었는데 도로 위가 꾸륵거려서 후회하는 중이고요. 하하하.-_-

뭐라해도 고기가 부족합니다. 고기...




스트레스가 심해지니 지름신이 도로 오셔서 이리기웃, 저리기웃하시는데 어제 올린 넨도로이드 말고 봐둔 것은 두 종입니다.

하나는 아직도 구입을 못한 로네펠트 독일홈의 자몽홍차. 페이팔을 이용해야한다는 말에 두려움에 떨면서 못사는 것 맞고요. 게다가 찻잎으로 주문하면 포트가 필요하고, 그러면 설거지가 복잡하다는 단점이 생기지요. 그 단점을 무를만큼 자몽향이 참 맛있지만 말입니다. 그게 있으면 커피 카페인 섭취가 줄어들겁니다. 그것도 장점이고요.

다른 하나는 머그입니다. 여전히 머그 구입은 고민중인데, 어제 봐둔게 있거든요.




호가나스의 커피컵과 티컵입니다. 왼쪽 둘이 커피컵, 오른쪽이 티컵입니다. 용량은 커피컵이 330ml, 티컵이 500ml입니다. 안 그래보이는데 티컵이 참 크죠

나무 잔받침 포함해서 19달러 가량입니다. 티컵은 그보다 조금 더 비싸긴 한데 허용 범위 안이고요. 이게 스톤웨어라는데 스톤웨어하면 절로 르크루제가 떠오르지만 그건 디자인이 취향에 안 맞습니다. 이건 반짝이는 걸 보니 유약도 잘 바른듯 보이고요. 무게가 조금 걱정이지만 디자인이나 만듦새는 마음에 듭니다. 그리하여 빨강과 흰색 중 어느 것이 좋을까 고민하고 있고요. 회색이랑 청회색, 검정이 있지만 흰색 아니면 빨강이 커피에 가장 잘 어울립니다. 막 쓰기에는 역시 빨강이 좋고...=ㅁ=



자아. 잡담은 슬슬 접고 업무로 돌아갑니다. 무엇보다 오늘은 저녁 행사 때문에 야근이 따라붙습니다. 숙면이여 안녕. 오늘은 12시 취침이 목표입니다. 크흑.;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