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입맛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입니다. 저는 한 번 맛 본 걸로 족하다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다를지도요.'ㅠ'; 제게는 조금 매웠지만 이건 아마 보통 수준의 맵기일 겁니다. 제가 매운 걸 안 먹어 버릇하다보니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버겁네요.


엊그제 단골 삼아 자주 가는 GS25에 갔다가 신기한 걸 발견하고 들고 왔습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이런 반조리제품은 잘 안사는데 라볶이나 쫄볶이는 좋아하는 음식이다보니 덥석 집어 들었네요. 나가서 사먹는 것도 쉽지 않고 직접 만들어 먹자니 재료 수급이 어렵죠. 주변에서 그나마 구할 수 있는 레토르트 제품은 CJ의 쫄볶이인데 한 번 사다 만들어 보고는 역시 CJ, 두 번 다시 안 먹는다 결심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몇 달 뒤에 홀랑 까먹고 한 번 더 사다 먹었다가 이를 갈았지만.....;


행사 중인 건지 생수도 같이 주더군요.




포장에도 써있지만 직화형입니다. 물을 넣고 소스와 다른 재료를 넣고 끓이다가, 면과 떡, 만두는 맨 마지막에 넣는 겁니다.






그리고 완성품. 2인분이라더니 양이 꽤 많습니다. 채소는 양파, 양배추, 파가 들어 있는데 구입 후 냉장보관을 하지 않고 상온 방치해서 그런지 채소는 좀 시들시들 하더군요. 그래도 소스나 면은 충분히 맛있습니다. .. 만; 뜨거운 음식인데다가 맵기도 하니 먹기 힘들더라고요. 그리고 떡은 말랑말랑해지는데 시간이 더 필요했는지 취향보다는 덜 말랑합니다. 아예 면보다 일찍 넣을 걸 그랬나봐요.



제 입맛은 안성탕면이 기준이라, 신라면도 맵다며 잘 안 먹습니다. 심지어 참깨라면도 맵다며 줄줄 울며 먹엇습니다. 그런 입맛이니 참고하세요.=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