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명칭이 ねんどろいど 初音ミク 獅子舞Ver.입니다. 설명을 보니 중국 전통춤인 사자춤을 형상화한 거랍니다. 오키나와에도 이런 춤이 있지 않았던가요..? 헷갈리고 있음.=ㅁ=






이게 기본형입니다. 사자탈 세트와 미쿠.







미쿠 뒷모습을 이렇고요.


그런데..






사자탈 머리 부붙만 떼어다가 끼우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게다가 손모양이 포권 모양 같은데?







윙크하며 웃는 것도 있고






중화만두=포자를 먹는 모습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행히 이번 것도 취향에서 벗어나 구입 예정은 없음..'ㅂ';



따로 간단히 올리겠지만 예약 주문중인 넨도로이드 하쓰네 미쿠 사자춤 버전입니다. 작년에도 있었다고 기억하는데 올해도 나왔네요. 이건 만두 먹는 버전이고... 원래는 사자탈이 따로 있습니다. 그건 다음 글로 올려보죠. 다행히 취향에서 벗어났습니다. 지금 제일 무서운 것은 노리다케 에바 찻잔 세트랑 점보 미쿠. 통장 잔고 확인을 하고 지름 여부를 결정할 겁니.. (이건 내내 하고 있는 말이고..)




오늘의 목표도 일단은 1천개. 그런 고로 4400셀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제는 3400으로 마감했으니까요. 파일 50개 하기보다 1천개 데이터 모으기가 더 효율적인건, 한 파일에 데이터가 뭉텅으로 들어 있을 경우 파일 50개 하기는 양이 많다며 불평하게 되지만 1천개 데이터 모으기의 경우 데이터가 많으면 많은대로 좋거든요.


오늘은 과연 데이터 몇 개나 모을 수 있을지? 손가락 통증을 딛고 노력해보겠습니다.-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