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어느 날의 밀크티. 요즘은 차이나 로열밀크티보다 진짜 밀크티를 마십니다. 홍차를 진하게 우려서 거기에 우유 투하. 우리는 곳이 편수냄비라는게 생활의 팁이죠. 설거지를 줄일 수 있어요.



아침부터 신나게 돈을 쓰고! (...) 커피가 다 떨어졌는데 이번엔 뭘 살까 고민하다가 그냥 이번에도 만델린과 토라자 칼로시로. 최근에는 계속 일킬로커피만 마시고 있다보니 맛있는 커피가 땡기더랍니다. 지금의 커피는 그냥 카페인이 들어간 사약. 하하하.


어제도 책 주문한다고 왕창 주문 넣었으니까 오늘이나 내일쯤 도착할 거고요. 음, 구로보시 고하쿠(쿠로보시 코하쿠)의 화집은 주문 시기를 저울질 중입니다. 아차. KB에 넣어 두었던 개인지 이체 금액도 도로 빼야합니다. 주문하려고 했는데 3분만에 마감되어서 고이 포기했지요. 전자책으로 주문할지의 여부는 일단 고민중. 아예 전자책 주문할 책들은 다른 곳에 적어둬야지, 그렇지 않으면 잊을 것 같습니다.

아. 오늘은 개인지 목록도 추가를 좀...'ㅂ';



이달이나 다음달 쯤에, 그러니까 가능한 빠른 시일 안에 통장 잔고를 보고 아래아한글 2014도 구입할 예정입니다. 이것도 잊고 있었네요. 그나마 요즘 집에서 꼼짝을 못하니 통장 잔고는 그럭저럭 버티고 있고요. 어, 일단 식비가 확 줄었습니다. 간식도 못사고요, 덕분에 체중조절은 그럭저럭 잘되는 듯합니다. 체중계에 올라갈 수가 없어서 확증은 못함..... 이라고 적고 지금 체중계 올라가보니 예상보다 아주 낮네요. 헉? 역시 그 동안 체중이 줄지 않았던 것은 간식의 영향이었던가! M&M 땅콩의 저주! (...)



오늘은 일기 좀 쓰면서 정리하고, 다리만 나으면 먹으러 다닐 것이랑 앞으로 쓸 방향이랑 기타 등등을 정리하렵니다. 그런 고로..

-가계부 정리 및 일기쓰기

-기획안 방향 정리 및 서문 쓰기. 그에 따른 추가 자료 수집

-시간이 된다면 수집한 자료 중 ES의 정리.

-앞으로의 방향 정리.

가 오늘의 할 일이겠네요.



엔화환율이 오늘도 좋지 않은 곳을 스칩니다.(먼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