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에 도착했지만 받은 것은 금요일이었습니다. 본가로 주소를 돌려 놓았던 터라 어쩔 수 없었지요. 자취방으로는 택배 받기가 쉽지 않아서 개인지는 전부 본가로 받고 몇몇은 사무실쪽으로 받습니다. 뭐, 교보문고에서 배송받는 것도 요즘에는 반반이군요.


요즘 하도 개인지 주문을 많이 하다보니 도착할 책이 여럿 있어서 어떤 책인가 생각했는데 『Talking about you』더군요. 『Truth』 구입 인증 이벤트로 받은 엽서와 카드도 비슷한 시기에 도착했나봅니다. 등기가 아니라 일반우편으로 도착했는데 금요일에 온 것 같습니다.'ㅂ'


일러스트는 고이 끼워 서가에 수납했고 책은 언제 읽을까 즐거운 고민에 빠져 있습니다. 오늘은 또 조아라에서 허덕대느라 기획안은...(...)



거기에 어제 G가 알려준 게임 하나를 시작한 덕에 시간과 공간의 방에 들어갔습니다. 음.. 이제 시간이여 안녕.ㅠ_ㅠ 이제는 시간과 자신을 갈아 넣어서 기획안을 만들겠습니다. 크흑.




아. 어제 꺼내 들어 읽기 시작한  『5월의 눈』도 오늘 자기 전에 끝내고, 아침식사 관련 책은 다음 주 중으로 끝내고. 다음주 토요일에는 잊지말고 도서관에 꼭 가서 책도 반납하고... 게으름을 좀 떨치겠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 수필 신작도 이번 주 중에 다 읽어야 하는군요. 핫핫핫.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