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라 소설 보다가 우는 건 오랜만이네요. .. 아니, 왜, 정말로, 이런 작품이 왜 선작이 이렇게 낮은 거죠?;

주의사항.


혹시 인천공항에서 롯데면세점 이용하실 분들은 되도록이면 인터넷면세점 이용하세요. 이번에 가보고 제대로 체득했는데, 화장품과 주류 등을 제외하고 가방이나 액세서리, 전자제품 등의 고가품은 전부 신라면세점입니다. G에게 인천공항 롯데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어 이래저래 둘러보았지만 고가품이라 할만한 건 술 외엔 없더군요. 화장품은 사야하는 것이 없어서 지금 당장 쓸 필요는 없는 건데. 보고 있노라니 이러다가 올해 안에 쓰지 않으면 저 면세점 포인트 자체가 홀랑 날아가는 것이 아닌가 걱정됩니다.


하여간 대부분의 매장은 신라면세점이 차지하고 있지만 G가 가진 신라면세점 관련 쿠폰은 신세계상품권이라, 면세점이 아니어도 쓸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포인트는 인천공항에서만 쓸 수 있는 그 포인트가 문제더군요.(먼산)



공항에 일찍 들어와서는 커피를 마시겠다고 들어와 보니 스타벅스가 없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가지고 있는 고로 마음 편히 마시겠다 했는데, 망할! 다른 매장들은 있지만 커피가 땡기는 곳은 아닙니다. 그리하여 투덜대며 어디로 들어가나 고민하는데 여기저기 눈에 들어오는 매장들은 다 SPC. 인천공항 출국장 안은 SPC가 상당수 점령했군요.





HO HO MORNING. 이 매장의 정체는 왼쪽편을 보시면 금방 아실 겁니다. 삼립호빵 팝업스토어입니다. 사먹을까 고민하다가 내려 놓았지요.






배스킨라빈스는 이런 상품을 팔던데, 머그컵의 생김새가 상당히 취향이라 살까 말까 고민했지만 고이 내려 놓았습니다. 생김새는 취향이지만 모양새는 취향이 아닙니다. 체리 주빌레 색은 나쁘지 않은데 커피 담아 마시기에는 어울리지 않아요.

그리고 이 매장 옆에는 던킨이 있습니다. 파리크라상은 그보다 아래쪽에 있었고요. 음, 그러니까 22번 게이트를 찾아 들어가는 도중에 파리크라상을 만났고, 조금 지나 오른편으로 호호모닝이 있었고, 조금 더 올라가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너츠가 있었습니다.





어디를 갈까 한참을 헤매다가 에라 모르겠다 하며 들어간 곳이 여기입니다. LAGRILIA. 라그릴리아.






카페라떼 작은 것 한 잔과 250ml 생수 한 병 구입했는데 6300원. 이야아. 역시 공항 가격이군요. 물이 900원이었으니 라떼는 5400원일겁니다. 아마도.

그리고 나중에 영수증 정리하면서 알았는데 여기도 SPC입니다.





라그릴리아를 나와 가장 끝에 있는 22번 게이트까지 가는데 이런 가게가 보이네요. 건강한줄은 김밥집이었다고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 왼편은,





고래사어묵. 이야아아아. 여기까지 진출했군요! ... 설마 여기도 SPC 라인인건 아니겠지요?;



CJ는 뭐하냐는 이야기가 나올법 한데, CJ는 밖을 잡았습니다. 인천공항 로비 쪽은 CJ 라인이 많았다는 기억이. 비비고도 있었거든요. 하지만 밖에서 밥 먹는 일은 드무니 말입니다. 이날 출국 전에 먹은 것은 라그릴리아의 커피랑, G가 요청한 버거킹의 와퍼. 버거킹은 4층에 있습니다. 여기가 3층이니 한 층만 더 올라가면 되고요. 눈에 잘 띄지 않더군요. 진작 알았다면 라그릴리아까지 갈 필요 없이 버거킹에서 간편하게 해결했을 텐데 말입니다.

뭐, 다음 번에는 그렇게 하죠.'ㅂ';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