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빼빼로데이는 이런 저런 이유로 해선지 그렇게 강한 분위기는 아니더랍니다. 저도 하나 받았지요. 그건 사진 안 찍고 홀랑 다 먹었는데, 시가렛이라 하나요? 얇은 과자를 돌돌 말아 놓은 시가 모양의 과자에 초콜릿을 묻힌 거더군요. 솔직히 그냥 초콜릿 안 바르고 그냥 먹는 것이 더 맛있습니다.

하여간 그 때는 그러려니 생각하고 넘어갔는데 나중에 보니 평소 보던 빼빼로와 다른 상자에 담긴 것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빼빼로든 포키든 다 길죽한 케이스인데 이건 상자가 짧습니다. 호기심에 하나 사들었는데 슈퍼에서 할인한 가격이 1350원. 아마 1500원쯤 하나봅니다. 그냥 빼빼로는 1천원 정도 하던가요.


열면 저렇게 두 봉지가 나옵니다. .. 만 꺼낸 것은 사진을 안 찍었네요. 짧고 통통한 빼빼로가 나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겉의 초콜릿은 나선형으로 둘둘 말려 있습니다. 깨물어 보면, 속은 화이트초콜릿을 입혔고 걷은 포장지에 나온 딸기 초콜릿을 돌려가며 두껍께 붙였더라고요. 오독오독 씹히는 것이 괜찮습니다.

딸기맛말고 다크초콜릿도 있는데 그것도 속에 화이트 초콜릿을 바르고 그 위에 다크초콜릿을 올렸습니다. 그쪽도 괜찮더라고요.


아무래도 화이트 초콜릿이 있다보니 단 맛이 강할 수밖에 없어 자주는 아니고 가끔 생각날 것 같습니다.'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