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목요일 오후에 쓰려던 글이었는데 밀리고 말았습니다. 하하하하. 요즘 이상하게 업무가 좀 정신없게 돌아가네요. 단독업무도 있고, 동료들과의 협력 업무도 있고, 제가 고개를 들이민-_- 업무도 있고 해서 하루에도 서로 다른 종류의 업무를 이것 저것 챙겨 하다보니 그렇습니다. 뭐, 제 단독업무도 몇 종 섞어 가며 하니까요.


업무 시간이 증가하고 업무량이 늘면서 요즘 글쓰는데 투자하는 시간이 줄었습니다. 기력이 떨어지니 다른 사람 글 읽는 것만으로 거의 시간을 보낸다니까요. 이러면 안되는데. 조금이라도 글을 더 쓰고 고민해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오늘 상관님께 동료들 사이에서 칭찬이 자자했다고 전해 들었더니 괜히 히죽히죽 웃게 되네요. 일잘하고 사람도 멋있고라. 흐흐흐. 이제 장가 잘 가는 일만 남은겁니까.(응?)



제목의 소화불량은 뭐냐면, 몇 주 전에 먹었던 저 떡볶이 덕분에 위 소화력이 떨어진다는 걸 처절하게 느꼈다는 겁니다. 전날 사다 놓은 떡볶이를 데워 먹었는데, 먹고 나서 저녁 때까지 위가 답답하더군요. 자기 전까지 소화가 안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 다음날 점심으로 먹은 탕수육(...)도 먹고 나서 저녁 때까지 소화가 안되고... 하하하하.


튀김이 문제인가 싶기도 한 건 떡볶이에도 튀김이 들어갔고, 탕수육도 튀김이라 그렇습니다. 그런데 또 지난 주말에 먹은 슈니첼은 별 문제 없었단 말입니다. 아니, 이날도 소화가 더디긴 했지만 아주 안되는 건 아니었습니다. 그 때 그때 다른 모양이지만 대신 양이 과다하면 반드시 소화가 안되니 주의해야합니다. 벌써 위가 늙었나봅니다.



그나저나 무릎과 발목 통증은 여전하고. 살쪄서 그런 걸까요. 집에 가면 몸무게부터 달아봐야겠습니다.ㅠ

이글루스 밸리에 들어갔다가 파격적인 넨도로이드 하나를 보았는데 과연. 오늘 확인한 굿스마일 메일에도 있더군요. 어디서 나오는 인물인지는 몰라도 독특합니다. 듣기로는 햄스터라고 하는데 말이죠....





감자칩과 코카콜라가 기본형.





웃으면 참 귀엽지만.





의기양양한 얼굴은 얄밉고,





게임에 몰두하는 모습-손에 들린게 PS VITA랍니다-을 보면 요즘 애들이고,






식탐도 상당하며,





떼쓰는 모습은 어디 어느 어린이나 같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풍만(!)한 뒷태.

아니, 곰을 뒤집어 쓴 것처럼 햄스터를 뒤집어 쓴 셈이니 뒷태라고 하기도 뭐하지만...=ㅂ=





제가 쓸 건 아니지만 하나 구입해서 G에게 던져줄까 말까 고민입니다. G랑 참 많이 닮았어요.(...)

+ Recent posts